"만족합니다. 2층을 여러사람이 이용가능하게 했으면 좋겠네요"
"어린아이들과 함께 지내기에 좋은 호텔이고,객실에 쇼파가 있는것도 좋았어요"
"하카타역과도 가까워 위치도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호텔 위치가 좋아서 예약 했는데 침구가 편안하고 좋았어요~ 체크인 아웃 시 짐 보관 되는것도 좋았구요~ 다만 화장실이 작아서 조금 불편했지만 그것 말고는 만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