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규제 사항 확인

수테라 생추어리 로지스 앳 마누칸 아일랜드

Sutera Sanctuary Lodges at Manukan Island의 사진 갤러리

대표 사진
해변에 위치, 스노클링
해변에 위치, 스노클링
야외 수영장
객실 내 금고, 책상, 다리미/다리미판, 간이 침대

수테라 생추어리 로지스 앳 마누칸 아일랜드에 대한 개요

수테라 생추어리 로지스 앳 마누칸 아일랜드

Sutera Sanctuary Lodges at Manukan Island

3.5성급 숙박 시설

4.3/5 - 훌륭해요

이 숙박 시설의 청결 상태에 대한 고객님들의 평점은 4.4/5입니다.

인기 편의 시설

  • 수영장
  • 에어컨
  • 레스토랑
  • 아침 식사 가능
  • 룸서비스

위생 및 안전 조치

  • 소독제로 청소함
  • 개인 보호 장비
  • 사회적 거리두기
  • 체온 검사
Manukan Island, Tunku Abdul Rahman Park, 마누칸 섬, 사바

요금을 확인할 날짜 선택

이 지역에 대한 정보

마누칸 섬

마누칸 섬에 있는 수테라 생추어리 로지스 앳 마누칸 아일랜드의 경우 해변에 위치해 있습니다. 현지 관광 명소로는 Pantai Pulau Mamutik 등이 있어요. 근처에서 스쿠버다이빙 또는 하이킹/바이킹 같은 야외 활동도 즐겨보세요.

레스토랑

  • 식당 및 바
  • Perahu Restaurant – 매일 아침 식사, 점심 식사, 저녁 식사 제공.

이 숙박 시설에 대한 정보

수테라 생추어리 로지스 앳 마누칸 아일랜드

야외 수영장 이용이 가능한 해변의 리조트
해변에 위치한 이 리조트에서는 공항 교통편, 식료품점/편의점 등을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총 29개의 객실에는 발코니, 룸서비스 및 케이블 채널 시청이 가능한 평면 TV가 제공됩니다. 레인폴 샤워기, 커피 메이커, 무료 생수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수테라 생추어리 로지스 앳 마누칸 아일랜드에는 에어컨 시설을 갖춘 29개의 객실이 있으며, 객실에는 금고 및 무료 생수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발코니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28인치 평면 TV에서 프리미엄 케이블 채널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욕실의 샤워에는 레인폴 샤워기도 갖춰져 있고 이외에 목욕가운, 무료 세면용품, 헤어드라이어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에는 커피/티 메이커 및 다리미/다리미판도 있습니다. 간이/추가 침대(요금 별도)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 밤 턴다운 서비스 및 객실 정돈 서비스(매일)가 제공됩니다.
이 리조트에서는 야외 수영장 같은 레크리에이션 서비스/시설을 제공합니다.

아래의 레크리에이션 활동은 숙박 시설 내 또는 숙박 시설 부근에서 이용하실 수 있으며, 이용 시 별도의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위생 및 안전 조치

청결 기준 강화

숙박 시설 청소에 소독제를 사용합니다.
접촉이 많은 표면을 청소 시 소독합니다.
시트 및 타월을 60°C/140°F 이상의 온도에서 세탁합니다.
Safe & Clean(말레이시아)의 청소 및 소독 지역 지침을 준수합니다.
Safe Travels(WTTC - 글로벌)의 청소 및 소독 산업 지침을 준수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주요 접촉 구역에 가림막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안전 조치

직원들이 개인 보호 장비를 착용합니다.
직원 체온 측정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고객 체온 측정이 가능합니다.
아침, 점심, 저녁 식사 및 룸서비스에 개별 포장된 음식 옵션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 정보는 파트너사에서 제공했습니다.

숙박 시설 내 편의 시설

주차 및 교통편

  • 시설 내 주차 공간 없음
  • 24시간 운행되는 왕복 공항 셔틀(요금 별도)
  • 요청 시 운행하는 공항 셔틀
  • 페리 터미널 셔틀(요금 별도)

식사 및 음료

  • 유료 주문 요리 아침 식사(매일 08:00 ~ 10:00): 성인 MYR 55 ~ 55, 어린이 MYR 27.50 ~ 27.50
  • 1개 레스토랑.
  • 1개의 바.
  • 룸서비스 이용 가능

즐길거리

  • 야외 수영장
  • 스노클링

편의 시설

  • 기념품점/신문 가판대
  • 식료품점/편의점
  • 엘리베이터 없음

고객 서비스

  • 콘시어지 서비스
  • 매일 제공 하우스키핑
  • 프런트 데스크(운영 시간 제한)
  • 짐 보관
  • 턴다운 서비스

사용 언어

  • 영어
  • 말레이시아어

야외 시설

  • 해변가

장애인 편의 시설

  • 장애인 편의 시설에 대한 특별 요청이 있으신 경우, 예약 후 받은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정보로 숙박 시설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점자 표지

기타

  • 지정 흡연 구역(위반 시 벌금)

객실 편의 시설

침실

  • 에어컨
  • 천장형 선풍기
  • 간이/추가 침대(요금 별도)

욕실

  • 목욕가운
  • 무료 세면용품
  • 헤어드라이어
  • 레인폴 샤워기
  • 샤워 시설
  • 타월

엔터테인먼트

  • 28인치 평면 TV
  • 케이블 채널
  • 프리미엄 채널

식사 및 음료

  • 커피/티 메이커
  • 무료 생수

야외 공간

  • 발코니

기타

  • 연결 객실 이용 가능
  • 책상
  • 다리미/다리미판
  • 금고
  • 턴다운 서비스

비슷한 숙박 시설

비슷한 숙박 시설 보기

정책

체크인

체크인: 14:00 ~ 22:00
객실 이용 상황에 따라 늦은 체크인 가능
최소 체크인 나이 - 만 18세

체크아웃

체크아웃: 정오까지

특별 체크인 지침

프런트 데스크 운영: 매일 07:00 ~ 15:30
최소한 도착 48시간 전에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연락처로 미리 숙박 시설에 연락하여 체크인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15:30 이후에 도착 예정이신 경우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연락처로 미리 숙박 시설에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숙박 시설에 미리 연락해 체크인 지침을 확인해 주세요. 도착 시에는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도와드립니다.

리노베이션 및 휴업

아래 시설 또는 서비스는 2022년 1월 1일부터 2022년 3월 1일까지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날짜 변경 가능).
  • 식사 장소
  • 피트니스 시설
  • 셔틀 서비스

출입 방법

직원 상주 프런트 데스크

반려동물

반려동물 또는 장애인 안내 동물 동반 불가

아동 및 추가 침대

어린이 고객을 환영합니다.
어린이 숙박 무료! 기존 침구 사용 시 2명까지 어린이 숙박은 무료입니다.
간이/추가 침대를 1박 기준 MYR 90의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아용 침대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결제 유형

중요 정보

요금

숙박 시설에서 결제하실 요금

  • 말레이시아는 2023년 1월 1일부터 1박당 MYR 10.00의 세금(1개 숙소 기준)을 숙박 시설에서 징수합니다. 영주권자 및 말레이시아 국적자의 경우 이 세금이 면제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예약 후 받으신 예약 확인 정보를 통해 숙박 시설에 직접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요금에는 이 숙박 시설이 저희에게 제공하는 모든 요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타 선택 사항

서비스 이용 시 또는 체크인/체크아웃 시 숙박 시설 측에서 청구하는 요금 및 보증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아침 식사 요금: 성인 MYR 55 ~ MYR 55, 어린이 MYR 27.50 ~ MYR 27.50(대략적인 금액)
  • 공항 셔틀 요금: 차량 1대당 MYR 150(편도)
  • 간이 침대 이용 요금: 1박 기준, MYR 90

위 목록에 명시되지 않은 다른 항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요금 및 보증금은 세전 금액일 수 있으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알아두실 사항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시설 내 주차가 불가능합니다.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체크인 시 제시하는 신용카드상의 이름은 객실 예약 시 사용된 대표 예약자의 이름이어야 합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 직불카드, 현금입니다.
이 숙박 시설은 안전을 위해 소화기, 연기 감지기, 구급상자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알려드릴 사항

이 숙박 시설로 이동 시 보트 이용이 필요합니다.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연락처 정보로 최소한 여행 72시간 전에 숙박 시설에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숙박 시설은 페리 터미널 및 공항에서 교통편을 제공합니다(별도의 요금이 적용될 수 있음).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연락처 정보로 도착 48시간 전 숙박 시설에 연락하여 도착 세부 사항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등록된 고객만 객실에 허용됩니다.
이용 상황에 따라 객실 연결이 가능하며,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번호로 숙박 시설에 직접 연락하여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은 장애인 안내 동물을 비롯한 모든 반려동물의 출입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의 다른 이름:

Island Manukan
Manukan Island
Manukan Island Resort
Manukan Resort
Manukan Resort Island
Sutera Sanctuary Manukan Island
Resort Sutera Sanctuary Lodges at Manukan Island Pulau Manukan
Pulau Manukan Sutera Sanctuary Lodges at Manukan Island Resort
Sutera Sanctuary Lodges at Manukan Island Pulau Manukan
Manukan Island Resort
Sutera Sanctuary Lodges Manukan Island
Sutera Sanctuary Lodges Island
Sutera Sanctuary Island
Sutera Sanctuary Manukan
Sutera Sanctuary Lodges Manukan Island
Sutera Sanctuary Manukan Island
Resort Sutera Sanctuary Lodges at Manukan Island Manukan Island
Manukan Island Sutera Sanctuary Lodges at Manukan Island Resort
Resort Sutera Sanctuary Lodges at Manukan Island
Sutera Sanctuary Lodges at Manukan Island Manukan Island
Sutera Sanctuary Lodges At Manukan Island Sabah
Manukan Island Resort
Sutera Sanctuary Lodges
Sutera Sanctuary
Sutera Sanctuary Manukan
Sutera Sanctuary Lodges at Manukan Island Resort
Sutera Sanctuary Lodges at Manukan Island Manukan Island
Sutera Sanctuary Lodges at Manukan Island Resort Manukan Island

자주 묻는 질문(FAQ)

전체 평점 및 평가

4.3

훌륭해요

평점 5 - 훌륭해요. 67개 이용 후기 중 38개
5 - 훌륭해요 57%
평점 4 - 좋아요. 67개 이용 후기 중 20개
4 - 좋아요 30%
평점 3 - 괜찮아요. 67개 이용 후기 중 4개
3 - 괜찮아요 6%
평점 2 - 별로예요. 67개 이용 후기 중 0개
2 - 별로예요 0%
평점 1 - 너무 별로예요. 67개 이용 후기 중 5개
1 - 너무 별로예요 7%

4.4/5

청결 상태

4.4/5

직원 및 서비스

3.6/5

편의 시설/서비스

4.3/5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3/5 - 괜찮아요

2020년 1월에 1박 숙박함

4/5 - 좋아요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Will visit again!
Perfect place for relaxing! Everything was O.K except poor Wi-Fi. Staff members, especially Lin, were very kind and ready to help guests!
2020년 1월에 2박 숙박함

5/5 - 훌륭해요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색다른 경험입니다. 깔끔하고 좋습니다. BBQ 파티도 좋습니다. 제셀톤포인트에서 출발하면 30분이면 됩니다~
2019년 12월에 1박 숙박함

4/5 - 좋아요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속세랑 떨어져있기에 좋지만 할거없음..
따로 왕복 뱃값이 든다는 점..프라이빗 비치가 일반 관광객 옆이라 딱히 메리트를 못느끼겠고 오후 4시마감에 인터넷이 잘 안터진다는 점..옆집 애기들 소리지르고 쿵쿵거리는 소리가 너어어무 잘 들린다 빼고는 너무 좋았네요. 직원 친절도가 최상이였어요. 아침에 서로 인사를 주고받고 새소리를 들으면서 속세랑 떨어져 있으니 더할 나위 없네요. 근데 데이터 잘 안돼고 티비 안나와서 저녁 7시부터 할 게 없으니까 그냥 일찍 잘 수 밖에 없어서 너무 아쉬웠어요.. 저녁에 바베큐 말고 뭔가 더 있었으면 좋겠네요..와이파이가 있었으면 좋겠어요..ㅠ
2019년 9월에 1박 숙박함

1/5 - 너무 별로예요

연인과의 여행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나는 자연을 느끼고 싶어서 이 리조트에 예약했었다. 하지만 야생을 보았다. 그것도 방 안에서. 나는 7월 31일 부터 8월 2일까지 2박을 예약했지만 8월 1일 밤에 도망치듯 나왔다. 8월 1일 상쾌한 아침을 느끼며 일어났지만 그 순간뿐이었다. 갈갈이 찢겨진 슬리퍼를 본 후 악몽이 시작됐다. 범인은 쥐란다. 요즘 시대에? 리조트에서? 너무 놀래 씻지도 못하고 대처만 기다렸지만 답이 없다. 기다리다 연락이 없어 인셉션으로 갔다. 방 담당 직원을 찾으니 없다고 했다. 그 이후로도 본 적도 없다 다른 직원이 해결책으로 쥐가 나온 구멍을 잘 막아줄테니 그방을 쓰거나 옮겨준다고 했다. 나는 매니져를 불러달라고 했다 회의중이란다. 한시간 넘게 기다려야된다고 했다. 십여분 기다리니 매니져도 아닌 인셉션 고참 직원이 왔다. 해결책은 너무도 똑같았다. 사과도 없다. 환불을 요청했으나 그건 자기 영역이 아닌 예약업체에서 해줘야 한다고 했다. 그리고 3-4개월 기다려야 된다고 했다. 숙소도 알아서 예약해야 된다고 했다. 말도 안되는 선택 중 어쩔 수 없이 방을 옮겼다. 조금이나마 섬에 대해 기대가 남아 있었나보다. 방을 옮겨도 바로 사용할 수는 없었다. 방 청소하는 시간이 필요해 2시까지 기다려야 했다. 2시가 넘어서야 겨우 방에 들어 갈 수 있었다. 방의 쥐가 들어올 구멍을 막아달라고 했다. 직원들은 그 구멍을 대충 정위치에만 두고는 배관들은 잘 막혀있으니 쥐가 들어올리는 없다고 했다. 알겠다고 한 후 해변의 썬베드에서 시간을 보냈다. 썬베드에서도 직원의 인종차별적 행위가 있었지만 이후의 사건이 커 이거넘어가겠다. 그 후 저녁을 먹고 숙소로 들어갔다. 불꺼진 방의 문를 열고 불을 켰다. 뭔가 재빨리 움직였다. 정체를 알 수 없는 것은 소파 밑으로 들어갔다. 아내에게는 잠깐 나가있으라고 한 후 상황을 살폈다. 일전의 도마뱀이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너무 크고 빨랐다. 상황을 살피기 위해 한 발 내딫는 순간 그것이 튀어나왔다. 쥐였다. 쥐는 침실로 들어갔다. 믿을 수 없는 일들로 사고가 정지된 후 다시 정신을 차리니 쥐는 없었다. 침실 옆 화장실 배수구 구멍만 열린체였다. 직원을 불렀다. 직원들이 와 방을 살폈고 배솬까지도 살폈다. 배관을 쥐가 파먹어 구멍이 뚫려있었단다. 그리고 쥐는 안보인단다. 쥐가 도망쳤을수도 방에 있을 수도 있다고 했다. 매니져를 불러달라고 했다. 10분 가량 후 매니져가 왔다 매니져는 먼저 사과를 했다. 그러고 보니 제대로 사과를 들은건 처음이었다. 하지만 해결 방안도 제대로 없었다. 이 섬에 1초도 더 있고 싶지 않아 환뷸을 요청했다. 환불은 3-4개월 걸린단다. 그래도 해달라고 했다. 보트는 자신이 불러준단다. 그리고 그날 정신없어 지갑을 못챙겨 룸차지로 했던 점심 저녁을 내준단다. 하지만 나가서 숙소는 알아서 정해라고 했다 환불 리포트를 써달라고 해서 또 써줬다. 보트는 직원들 퇴근용 보트에 같이 타고 시티로 나갔다. 그리고 환불을 못해준다고 지금 들었다. 환장하겠다.
2019년 7월에 2박 숙박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