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시된 모든 이용 후기는 실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하며, 저희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신 고객님만이 이용 후기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침에 따라 이용 후기를 검증하고 긍정적인 이용 후기와 부정적인 이용 후기를 모두 게시합니다.자세한 정보새 창에서 열림
평점 10 - 훌륭해요. 374개 이용 후기 중 128개" "
10 - 훌륭해요
128
평점 8 - 좋아요. 374개 이용 후기 중 143개" "
8 - 좋아요
143
평점 6 - 괜찮아요. 374개 이용 후기 중 79개" "
6 - 괜찮아요
79
평점 4 - 별로예요. 374개 이용 후기 중 16개" "
4 - 별로예요
16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374개 이용 후기 중 8개" "
2 - 너무 별로예요
8
8.6/10
청결 상태
8.2/10
직원 및 서비스
8.0/10
편의 시설/서비스
8.0/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8.2/10
친환경
이용 후기
6/10 - 괜찮아요
Keith 님, Zurich
2019년 10월 25일
별로예요: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루체른서 조금 떨어진 위치지만 교통권 줌. 기차역까지 도보 7분정도 루체른까지 7분 정도 소요. 룸엔 침대외엔 맹장고나 컵등 아무것도 없음. 잠만자고 나가기엔 좋으나 가족이 묶기엔 많이 불편. 스위스 물가가 워낙 흐덜덜이지만 조식이 생각보다 너어무 부실했고 아이비용은 추가로 별도청구
Keith
2019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 Samil Benli - General Manager 님, 2019년 11월 22일
Dear Keith,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review of our hotel. I am sorry that our breakfast buffet didn't cover your expectations. If you would like to share more details or suggestions, please feel free to contact us directly. We will appreciate it.
It's our hope to welcome you again in our hotel.
Sincerely,
10/10 - 훌륭해요
Young Hyun
2018년 9월 14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가성비 좋아요. 루체른 역까지 2정거장으로 가깝고. 교통권도 줍니다.
Young Hyun
2018년 9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 Samil Benli - General Manager 님, 2018년 9월 28일
Dear Young Hyun,
We thank you very much for the positive review of our hotel! We are glad that you had an enjoyable stay and hope to see you again very soon.
Sincerely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7년 10월 17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가격대비 괜찮은 호텔
위치는 Kriens Mattenhof 역에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저녁 늦게 도착했는데 숙소 간판이 환하게 켜져있어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방, 화장실 너무 깨끗하고 넓었습니다. (2명이서 더블침대1, 싱글침대1 사용)
아쉬운점은 커피포트, 전자렌지가 방에 구비되어 있지 않아 불편했습니다.
하지만 뜨거운물이 필요할 경우 카운트에 이야기하면 바로 준비해 줍니다. (전자렌지도 있기 때문에 말씀드리면 이용 가능할 것 같습니다.)
부탁하는게 조금 불편하지만 직원분들이 굉장히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7년 10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S. Samil Benli - General Manager 님, 2018년 12월 28일
Dear Guest,
Many thanks for your great review of our hotel. We are very pleased to see your compliments to our hotel services and look forward to welcome you very soon again.
Best Regards.
6/10 - 괜찮아요
anjelro 님, 대한민국
2017년 10월 11일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별로예요: 청결 상태
스위스를 감안할때 그럭저럭
리셉션에 친절한 직원(설명 차근차근 잘해줌) 과 국가가 스위스라는걸 감안했을때 그럭저럭한 호텔.
anjelro
2017년 9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 Samil Benli - General Manager 님, 2017년 10월 16일
Dear anjelro,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review of our hotel. Please accept my apologies for the inconveniences about the intensive fragrance in the room. Please be sure that we will take the necessary action to avoid that issue for the future.
Thank you very much again for your feedback and look forward to welcome you again in our hotel.
6/10 - 괜찮아요
Jungmin
2016년 10월 10일
좋아요: 청결 상태
별로예요: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스위스치고는 저렴한 가격이라 단점을 견딜만합니다.
스위스 호텔들은 큰 만족도를 얻기는 어렵지 않나 싶네요.
침대가 너무 병원침대 같은 느낌..
그래도 스위스 치고는 가성비가 그나마 제일 괜찮아요.
루체른에서 좀 떨어져있긴 하지만 차타고 5분거리 입니다.
주차장도 충분하고요.
Jungmin
6/10 - 괜찮아요
INHO
2016년 8월 8일
좋아요: 청결 상태
INHO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6년 6월 5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실제 이용하신 고객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6년 1월 5일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괜춘
직원은 매우 친절하고 청결은 그냥그랬고 루체른과는 두정거장 정도 떨어저있음 나쁘지않다
실제 이용하신 고객
6/10 - 괜찮아요
WONKUK
2015년 8월 10일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평범합니다
전반적으로 청결이나 호텔 상태는 보통이었으나 스위스의 물가를 고려할땐 괜찮았습니다. 주변에 마트가 없어 미리 준비가 필요합니다.
WONKUK
6/10 - 괜찮아요
HEUNGSUB 님, HONGKONG
2015년 2월 23일
가격 대비 양호~
자동차 주차비는 숙박 시 50% 감면. 1층에 바가 있어서 조금은 시끄러움.
루체른 시내와는 거리가 있어서 driving 여행시에는 추천.
단, 조식 비용이 너무 비쌈. 1인당 18euro.
HEUNGSUB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5년 1월 3일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지하철과의거리좀머네요
지하철과거리너무멀어요.
눈까지많이와서정말힘들었네요.
호텔시설은나름괜찮았네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6/10 - 괜찮아요
MR. CHOI 님, SEOUL
2014년 9월 15일
좋아요: 청결 상태, 객실의 편안함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아늑한 침대 but 편의시설 불비
장점 - (1) 객실의 청결함, 객실의 크기 등은 매우 만족스움, (2) 오토여행고객들이 이용하기에 좋은 위치, 조건, 가격을 갖춘 호텔 단점 - (1) 냉장고 등 편의시설이 부족, (2) BBC, CNN 등 영어방송이 전혀 안 나오는 TV, (3) 슬리퍼, 전기 커피포트 등 객실 편의시설 부재
MR. CHOI
4/10 - 별로예요
ssimji 님, korea
2014년 7월 17일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루체른에서 생각보다 멀어요~
루체른 역에서 걸어서 갈수 있는거리는 전혀 아닙니다.이비스는 체인이기에 청결하지만 루체른 인근 역에서 위치해 있고 시내 외각에 위치해 있고 한적한 마을에 있어요~ 객실내에 커피포트가 없으니 따뜻한물 사용이 쉽지않았습니다. 인근에 맥도날드가 있구요 짐이 많고 시간이 빠듯한 분들은 위치가 애매해 비추예요~
ssimji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4년 5월 17일
별로예요: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그냥 하나의 숙박에 불과한 , 단순하고 따스한 느낌을 못받는 호텔
위치는 조용하고 좋았으나, 호텔 시설이나 객실 내부는 지불한 돈의 가치를 느끼기 어려웠음.
실제 이용하신 고객
10/10 - 훌륭해요
JY Byun 님, 부산
2014년 3월 26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가격대비 만족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JY Byun
6/10 - 괜찮아요
이츠 님, Seoul
2014년 1월 3일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Good bad & good service
It's very nice
이츠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1년 9월 3일
실제 이용하신 고객
10/10 - 훌륭해요
Lakshya
2024년 5월 20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Lakshya
2024년 5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Casmira
연인과의 여행
2024년 5월 20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Liked the hotel but not too pleased with the 2 single beds. The mattress kept slipping off the bed and the pillows not comfortable at all
Casmira
2024년 5월에 3박 숙박함
8/10 - 좋아요
Premalatha
2024년 5월 14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Easy access
Premalatha
2024년 5월에 1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Nawal
2024년 5월 6일
Nawal
2024년 4월에 2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Brian
2024년 4월 15일
Brian
2024년 4월에 3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Niravkumar
2024년 2월 5일
Niravkumar
2023년 8월에 3박 숙박함
8/10 - 좋아요
Fabio
출장 여행, 가족 여행
2024년 2월 2일
Zu laut
Fabio
2024년 2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Rogerio
2024년 1월 9일
Rogerio
2024년 1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S. Samil Benli - General Manager 님, 2024년 2월 1일
Dear Rogerio,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5-star rating with us. We hope to welcome you back to our hotel very soonSincerely,
6/10 - 괜찮아요
DANILO
출장 여행
2023년 11월 28일
Strategic location with large underground parking.
Bad smell in the common areas and on the bedroom floor.
Poor breakfast
Courteous staff
DANILO
2023년 1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Alexander Svab 님, 2023년 12월 8일
Dear Danilo, We thank you very much for sharing your experience with us. Please allow me to express my excuses that we didn't cover all your expectation. It's our hope to welcome you very soon again in our hotel. Sincerely, Alexander Svab - Assistant General Manager
10/10 - 훌륭해요
German
2023년 10월 20일
German
2023년 10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S. Samil Benli - Direktor 님, 2023년 11월 3일
Sehr geehrter German, Vielen Dank für Ihre ausgezeichnete Bewertung unseres Hotels. Wir freuen uns sehr, dass Ihnen Ihr Aufenthalt bei uns gefallen hat und hoffen, Sie bald wieder bei uns begrüssen zu dürfen.Mit freundlichen Grüssen.
10/10 - 훌륭해요
helene 님, Laval
2023년 10월 9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Super
helene
2023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 Samil Benli - General Manager 님, 2023년 10월 20일
Dear helene, We much appreciate your 5-star rating to our hotel. With big pleasure, we've seen that you've enjoyed your stay with us and look forward to welcome you again. Best regards,
10/10 - 훌륭해요
jose 님, Alajuela
2023년 9월 24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Excelente opcion para Lucerna, transporte en tren muy rapido y facil a la ciudad, el personal muy atento.
jose
2023년 9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 Samil Benli - General Manager 님, 2023년 10월 20일
Dear jose, Thank you so much for your lovely words to your recent stay which made us truly happy. We look forward to welcome you very soon again and wish you all the best. Sincerely,
10/10 - 훌륭해요
Marc
2023년 9월 15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Marc
2023년 9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Alexander Svab – Assistant General Manager 님, 2023년 9월 20일
Dear Marc,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great review. With hope to see you again in our hotel, wish you a wonderful time. Sincerely, Alexander Svab – Assistant General Manager
6/10 - 괜찮아요
Andrew
2023년 8월 26일
Andrew
2023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Alexander Svab - Assistant General Manager 님, 2023년 9월 20일
Dear Andrew, We thank you very much for sharing your experience with us. Please allow me to express my excuses that we didn't cover all your expectation. It's our hope to welcome you very soon again in our hotel. Sincerely, Alexander Svab - Assistant General Manager
10/10 - 훌륭해요
Andre
가족 여행
2023년 8월 3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Modern room. Hotel gave us passes for train to the city which was very convenient. Ten minutes and we were downtown. Situated in and industrial/business sector.
Andre
2023년 6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S. Samil Benli - General Manager 님, 2023년 8월 10일
Dear Andre,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beautiful review! It is a real pleasure to know that you have enjoyed your stay with us. We are looking forward to see you again in our Hotel. Best wishes from whole team.
10/10 - 훌륭해요
Thomas
2023년 7월 30일
Thomas
2023년 7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 Samil Benli - General Manager 님, 2023년 8월 10일
Dear Thomas,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10 points rating with us. It is always a pleasure to receive positive feedback. We would be very happy to have you staying with us again on your next visit to Luzern,Best regards,
6/10 - 괜찮아요
Ben
2023년 7월 28일
Ben
2023년 7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 Samil Benli - General Manager 님, 2023년 8월 22일
Dear Ben,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ating with us. We hope to welcome you back to our hotel very soon.Sincerely,
8/10 - 좋아요
Anne
2023년 7월 15일
Anne
2023년 7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 Samil Benli - General Manager 님, 2023년 7월 24일
Dear Anne,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positive rating with us. We are happy to hear that you enjoyed your overall stay with us. We are looking forward to your next stay. Kind regards,
10/10 - 훌륭해요
Zoe
2023년 7월 11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Highly recommend
We only stayed for one night but appreciated the bigger bed, the fridge, the bottled water, and the two chairs rather than the standard one chair most hotel rooms provide.
Zoe
2023년 6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 Samil Benli - General Manager 님, 2023년 7월 24일
Dear Zoe,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beautiful review! It is a real pleasure to know that you have enjoyed your stay with us. Thank you again for sharing your experience, and we hope your next visit will be as pleasant as the previous one. Sincerely
6/10 - 괜찮아요
Elaine
2023년 7월 5일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Elaine
2023년 6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S. Samil Benli - General Manager 님, 2023년 7월 24일
Dear Elaine,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ating with us. We hope to welcome you back to our hotel very soon! Sincerely,
8/10 - 좋아요
Maria
2023년 7월 1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Bom custo benefício
Hotel comercial
Maria
2023년 6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 Samil Benli - General Manager 님, 2023년 7월 24일
Dear Maria, Thank you very much for staying with us and for sharing your experiences. It makes us truly happy to read, that you were satisfied during your stay. We are looking forward to see you again in our Hotel. Best Regards,
6/10 - 괜찮아요
Thordur
가족 여행
2023년 6월 29일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Thordur
2023년 6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S. Samil Benli - General Manager 님, 2023년 7월 4일
Dear Thordur, Dear Guest,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feedback. We hope to welcome you back to our hotel very soon!Sincerely,
10/10 - 훌륭해요
Andrew
가족 여행
2023년 6월 1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Not sure what the name of the receptionist who worked the 24th and 25th May but he was awesome and did his upmost to make our stay better despite my Mother taking ill. He even went as far as to suggest that we tried the steak house next door for a Bouillon.
Thanks epic service
Andrew
2023년 5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 Samil Benli - General Manager 님, 2023년 6월 27일
Dear Andrew,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beautiful review! It is a real pleasure to know that you have enjoyed your stay with us, and also our friendly staff! We work harder everyday to make everyone feel home and comfortable.We hope to see you soon again very soon. Regards,
8/10 - 좋아요
WAI CHING
2023년 5월 31일
WAI CHING
2023년 5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Christian
출장 여행
2023년 5월 26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Alles gut
Christian
2023년 5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 Samil Benli - Direktor 님, 2023년 6월 27일
Sehr geehrter Christian, zunächst einmal vielen Dank für Ihre freundlichen Kommentare. Es ist immer ein Vergnügen, so ein schönes Feedback zu erhalten. Wir freuen uns, wenn wir Sie auch bei Ihrem nächsten Besuch in Luzern wieder bei uns begrüssen dürfen.Mit freundlichen Grüssen
4/10 - 별로예요
Harko
2023년 5월 20일
Harko
2023년 5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S. Samil Benli - General Manager 님, 2023년 6월 27일
Dear Harko, Thank you for your rating to our hotel. If you wish to share more details, will be much appreciated. This will help us to improve the quality of our services. Look forward to hear from you soon. Sincerely,
8/10 - 좋아요
ELIF
2023년 4월 10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The hotel was ok, location was excellent and the hotel staff so friendly.
ELIF
2023년 4월에 3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ERNST
연인과의 여행
2023년 3월 21일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 Die Lage ist gut. Das Bett ist bequem. Das Zimmer ist groß. 😏Es ist hellhörig, da die Zimmertüren nicht isolieren. Es waren noch Haare vom Vorgänger im Bett. Es ist sehr teuer. Am Anfang hat das Zimmer 100Euro gekostet. Dann aber noch 19 Euro pro Person für das Frühstück und 12 Euro für den obligatorischen Parkplatz.
ERNST
2023년 3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 Samil Benli - Direktor 님, 2023년 4월 6일
Sehr geehrter Ernst, Vielen herzlichen Dnak für Ihre Bewertung. Ich entschuldige mich sehr, dass Sie mit der Zimmerreinigung nicht ganz zufrieden waren. Betreffend Preisen, möchte ich Sie informieren, dass wir Preise mit und ohne Frühstück anbieten, damit unsere Gäste sich selber entscheiden dürfen. Wir hoffen dass Sie unser Frühstück genossen haben und freuen uns schon auf Ihren nächsten Besuch. Mit besten Grüssen.
6/10 - 괜찮아요
Vivion
2023년 3월 19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별로예요: 객실의 편안함
Vivion
2023년 3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S. Samil Benli - General Manager 님, 2023년 4월 6일
Dear Vivion,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ating with us. We hope to welcome you back to our hotel very soon and make your stay more pleasant than this one! Sincerely,
8/10 - 좋아요
FABIO M
단체 여행
2023년 1월 20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Bom
Bom hotel, confortável, quarto maior em relação ao padrão Ibis. Bom pra passar as 2 diárias
FABIO M
2022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Alexander Svab – Assistant General Manager 님, 2023년 1월 24일
Dear Fabio,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great review! It is a real pleasure to know that you have enjoyed your stay with us! We work harder every day to make everyone feel home and comfortable. We hope to see you again very soon! Regards,
8/10 - 좋아요
Isabela
2023년 1월 7일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Breakfast is not a good experience
The hotel is nice: quiet, clean and quich checkin and checkout.
But the breakfast was terrible!!!! The quantity was not enough to all guests (we have to ask all the time to the staff), the room is dark (yes, dark) and the pancakes and waffles were the same for 02 days (yes, they didn’t prepare new ones).
But the entire experience was ok.
Isabela
2023년 1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Alexander Svab - Assistant General Manager 님, 2023년 1월 9일
Dear Isabela, We thank you very much for sharing your experience with us. Please allow me to express my excuses that we didn't cover all your expectation. It's our hope to welcome you very soon again in our hotel. Sincerely,
8/10 - 좋아요
maria antonietta
2023년 1월 6일
maria antonietta
2023년 1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Alexander Svab – Assistant General Manager 님, 2023년 1월 9일
Dear Maria,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great review. With hope to see you again in our hotel, wish you a wonderful time. Sincerely,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출장 여행
2023년 1월 6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Es war mir nicht bewusst, dass ich für den Parkplatz zusätzlich bezahlen muss.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3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Alexander Svab – Direktionsassistent 님, 2023년 1월 9일
Sehr geehrter Gast,Herzlichen Dank, dass Sie sich die Zeit genommen haben, uns über Ihre Erfahrungen zu informieren. Es tut mir sehr leid, dass wir Ihre Erwartungen nicht erfüllen konnten. Für die entstandenen Unannehmlichkeiten bitte ich Sie nochmals um Entschuldigung. Ich hoffe, Sie haben das Vertrauen in uns nicht verloren und geben uns in naher Zukunft die Gelegenheit, Sie von unserem Service erneut zu überzeugen. Mit freundlichen Grüss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