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이 깨끗하며 조식이 편안하고 맛있어서 만족스러워습니다"
"가격 대비 호텔 서비스 및. 청결. 좋아요."
"전반적으로 깨끗"
"항상 최상의 서비스 최고입니다."
"조식이 좋았습니다. 호텔도 깨끗하게 관리되고 다만 숙박 요금이 조금 높지 않나 싶네요."
"all okay. exept unkind of driver when they pickup at railwaystati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