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묵고왔어요 캐릭터룸 넘좋았어요. 감사합니당 ♡♡♡"
"직원들이 프랜들리하고 고객 편의 우선으로 생각하는 마인드가 너무 인상 깊었어요. 요즘 보기드문 훌륭한 직원님들입니다."
"먀우 잘 관리된 시설 친절한 응대 하지만 얼리체크인을 신라회원 가입자만 되는것은 에러"
"무역센터와의 접근성이 좋고 주변에 맛집이 많고 혼술하기 좋다"
"제가 여태까지 묵은 호텔중 최고에요. 직원은 정말 친절했고 호텔은 정말 쾌적해서 투숙하기 좋았어요"
"가성비 굿! 시설, 위치도 좋았음. 주차는 어려움."
"Very Good!"
"위치, 객실상태, 요금 모두 훌륭하고 생각보다 소음도 적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