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좋았는데 아침식사가 부실합니다"
"매우 친절하시고 너무 편하게 잘 다녀왔습니다."
"위치도 역과 가깝고 깔끔하고 좋아요! 특히 담배냄새가 안나서 너무 좋네요"
"전체적으로 청결하고 직원분들 친절 합니다. 그런데 유선 TV가 쪼금 문제 있었습니다."
"숙소 업그레이드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방이 깨끗하고, 욕조가 있어 목욕으로 피로를 풀 수 있어 더욱 좋았습니다. 아침에 간단한 토스트까지 제공해 주셔서 하루를 든든하게 시작했어요."
"잘이용했습니다"
"깨끗하고 생각보다 방이 커서 여유있게 보내다 왔습니다 "
"뷰도 좋고 욕조도 예쁘고~ 무엇보가 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 한후에 큰 데스크에서 논문 작업했는데 편했습니다. 눈이 피곤하면 산뷰 한번 보고 ~침구도 편하고 좋았습니다. 편하고 깔끔. 키친에 있는 찬장은 좀 먼지가 보였긴 했지만 우리집도 그러니 그건 쿨하게 오케이. 잘 쉬다 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