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좋았는데 아침식사가 부실합니다"
"매우 친절하시고 너무 편하게 잘 다녀왔습니다."
"위치도 역과 가깝고 깔끔하고 좋아요! 특히 담배냄새가 안나서 너무 좋네요"
"전체적으로 청결하고 직원분들 친절합니다. 그런데 유선 TV가 쪼금 문제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