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하고 조용하고 직원분도 친절하셔서 아주 만족합니다"
"숙고가 굉장히 깨끗하고 주변 시설도 좋고 아주 위치가 좋네요.. 가격대비가 아니라 숙소가 굉장히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진심."
"가격대비 좋았습니다."
"객실, 직원친절, 서비스, 위치, 분위기, 조식 전부 너무 좋음!!! 단골 호텔임!!!^^"
"좋습니다. 주변에 음식점도 많고, 4성급이지만 깨끗하고 욕조도 넓고 방음상태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