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적인 서비스의 친절함이 좋고 방의 크기도 큰데다 기능적으로 잘 정비된 룸 컨디션이 인상적임.
특히 샤워실이 매우 훌륭함.
사우나가 유료인게 아쉽지만 부담없는 가격에 잠시 쉬어가기엔 이만한것도 없다 생각함.
호텔 위치도 좋고 ..
한가지 아쉬운 점은 인접 도로가 차가 생각보다 많이 다니는 곳이라 다소간의 소음은 발생한다."
"다른 호텔에 비해 관광 중심지에서 상대적으로 거리가 있다고 느껴질 수 있으나, 대중교통 연결이 잘 돼있고 주차장이 있어 불편함 없었어요. 새 건물에 직원들 무지 친절하고 객실이 일반 호텔룸이 아니라 부엌, 식탁, 소파 구비된 스튜디오 형이라 하루만 머문 것이 아쉬울 정도로 너무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엔 더 길게 머물고 싶은 곳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