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들 친절하고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그리고 외부 온수욕조는 기존 이용 시작 시간보다 좀 더 이른시간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셨어요~! 너무 좋았습니다~!"
"넓고 아늑해서 강추합니다. 직원들도 모두 친절했어요. 모두에게 이 호텔을 추천합니다~"
"calm and pleasa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