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은 낡은 부분이 많지만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었고 역이랑 가깝고 온천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매우 편했습니다~^^"
"평택에서 깨끗하고 만족할 만한 호텔임 재방문 의사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