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이 매우 깨끗했습니다"
"숙소 깨끗하고 너무 따뜻해서 좋았습니다. 기차역 바로 옆인데도 방음이 잘 되는지 조용했어요. (전혀 안시끄러웠어요) 온수 완전 잘 나오고 숙소 따뜻해서 오랜만에 잘 잤습니다. 감사합니다. 강력 추천해요!!!"
"객실은 깨끗했으며 직원들은 매우 친절해서 편안하게 지낼 수 있었어요. 나에게 문제가 있었을 때 해결했으려고 노력 해 준 직원들에게 정말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