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들은 밝고 아주 친절에서 지내기 만족 주변에 다양한 레스토랑 또한 강점입니다 다만 시설이 문제가 예를 들어 세면대 물빠짐이 고장이라 제가 밑에서 잡아 당겨야 했읍니다 ㅎㅎ 전반적으로 만족했읍니다"
"유럽 고도시 호텔이 그렇듯 실내청결은 보통입니다. 그런데 직원들은 너무 친절하고 무슨 질문이나 요청에도 친절히 잘 대해주어 기분이 좋은 곳입니다. 무엇보다 역에서도 가깝고 두오모광장에서도 아주 가까워서 좋은 곳입니다."
"친절하고 깨끗하고 좋아요"
"너무너무 좋았어요. 특히 위치와 직원들 친절이 최고수준입니다."
"친절한 직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