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적으로 좋았어요. 조식도 좋았고, 커피 좋아하는 나는 커피를 마실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Very good!!!"
"위치도 서비스도 객실도 마음에 들었다. 특히 조식이 매우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