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천이 훌륭합니다. "
"식사는 훌륭~ 에어컨은 각 객실에서 조절토록 하면 좋겠어요 "
"오이타역 바로 앞이라 위치는 최고. 혼자 여행하는 사람에게는 추천할만함. 가성비 좋은 호텔."
"깨끗한 객실. 친절한 직원. 넓은 주차장"
"친절하고 밥도맛있고 너무 좋은 서비스였습니다."
"너무 맛있는 조식과 바로옆 싼가격의 주차장으로 너무 편하게 지내다갑니다"
"직원들이 매우 친절하고 객실도 깨끗하여 편안하게 지내고 돌와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숙소가 엄청 크고 좋다"
"직원들의 친절과 모든시설이 우수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