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라켄 다시 와도 반드시 방문할 숙소입니다!"
"역과 가까운 편의성, 친절한 직원들, 조식 식당에서의 친정한 직원들과 맛있는 식사들이 좋았습니다"
"가격대비 모든게 훌륭했던 곳이었습니다. 한국사람이 이용하기 아주 좋았어요. 다음에 오면 또 올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