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과 매년 호캉스를 즐기고있는데 이번 메리어트호텔 동대문은 쇼핑하기 편리한 위치에 있어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직원들간에 의사통이 제대로 전달되지않아 3인이용이라 1인 조식과 라운지이용에 대한 추가결제 비용에 대해 사전에 확인차 호텔직원과 2번이나 통화했음에도 불구하고 체크인때,조식이용때 매번 금액을 물어보고 선예약으로 할인된 부분을 직원들이 전혀 몰라 일일히 설명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직원들은 하나같이 그냥 연말이라 아님 12월이라 가격 인상이 되었다고 했지만 선예약,선결제한 고객들은 해당이 안되는 얘기였지요.
기분좋게 친구들과 즐기러왔다가 기분이 상해 친구들 모두 다음에 메리어트동대문은 이용하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었습니다.
고객들의 선예약,선결제부분에 대해 미리 메모를 해두어 많은 호텔 이용 고객들에게 이같은 불편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추가적인 교육이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