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름 엘 셰이크에 있는 선라이즈 리말 비치 리조트의 경우 전용 해변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여행 중 쇼핑을 제대로 즐기고 싶으시다면 소호 스퀘어에 가보세요.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샤크베이, 나브크 베이도 방문해 볼 만합니다. 아이와 함께 여행하세요? 그럼 헐리우드 샤름 엘 셰이크, 클레오 파크도 놓칠 수 없죠.
무료 뷔페 아침 식사, 3 개의 풀사이드 바, 비치 바 등을 선라이즈 리말 비치 리조트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광욕하기 좋은 리조트에서 근처 전용 해변, 일광욕 의자, 스쿠버다이빙 등을 즐기며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시설 내 스파에서 마사지 등을 즐기며 지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어보세요. 5개의 시설 내 레스토랑에서 아침 식사, 점심 식사, 저녁 식사, 어린이 메뉴, 이탈리아 요리도 즐겨보세요. 피트니스 센터에서는 피트니스 강습과 요가 강습을 받으실 수 있으며, 다른 즐길거리로는 스노클링, 비치 발리볼, 비치 요가 등이 있습니다. 고객은 매일 지배인 주최 무료 리셉션, 커피숍/카페 외에도 공용 장소에서의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투숙 중에는 다음과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5 개 야외 수영장, 어린이 수영장 및 워터슬라이드(일광욕 의자, 수영장 파라솔 포함)
테니스 코트, 저녁 시간 엔터테인먼트 및 옥외 가구
짐 보관 서비스,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 및 탁구
귀중품 보관함(프런트 데스크), 투어/티켓 안내 및 콘시어지 서비스
객실 특징
모든 197개 객실에는 24시간 룸서비스, 벽난로 외에도 특별한 숙박 경험을 위해 에어컨, 금고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밖에 다음과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모든 객실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어린이 돌봄 서비스 및 무료 유아용 침대
욕실 - 무료 세면용품 및 헤어드라이어 이용 가능
TV - 위성 TV 채널 이용 가능
옷장 또는 벽장, 커피/티 메이커 및 하우스키핑 서비스(매일)
올 인클루시브 세부 정보
이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의 객실 요금에는 시설 내 식음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일부 제한 사항이 적용될 수 있음).
육상 즐길거리
피트니스 시설
테니스
키즈 클럽
강습/강좌/게임
에어로빅
수상 내역 및 제휴
환경 인증 숙박 시설 Travellife 참여 숙박 시설로, 이 프로그램은 환경, 지역 사회, 문화 유산, 지역 경제 중 하나 이상에 숙박 시설이 미치는 영향을 평가합니다.
지원 언어
아랍어, 영어, 폴란드어 및 러시아어
숙박 시설 내 편의 시설
인터넷
일부 공용 구역에서 무료 WiFi 이용 가능
주차 및 교통편
시설 내 주차 제한
식사 및 음료
무료 뷔페 아침 식사 제공(매일, 07:00~10:30)
공용 구역의 커피 및 차
레스토랑 5개
바/라운지 7개
비치 바 1개
스낵바/델리
지배인 주최 무료 리셉션(매일)
커피숍/카페 1개
풀사이드 바 3개
시설 내 레스토랑
Basilico a la carte
Chimichurri a la carte
Felucca a la carte
Mai Thai a la carte
Shahrzad
즐길거리
놀이터
당구
무료 키즈 클럽
비치 발리볼
비치 요가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
스팀룸
아케이드/게임룸
야외 수영장 5개
어린이 수영장
워터슬라이드
저녁 엔터테인먼트
탁구
테니스
풀서비스 스파
피트니스 강습
피트니스 센터
가족 여행에 좋음
객실 내 탁아 서비스
놀이터
무료 유아용 침대
무료 키즈 클럽
세탁 시설
스낵바/델리
아케이드/게임룸
야외 수영장 5개
어린이 수영장
어린이용 게임
워터슬라이드
편의 시설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금고(프런트 데스크)
기념품점/신문 가판대
미용실
세탁 시설
짐 보관소
ATM
고객 서비스
다국어 서비스 직원
매일 하우스키핑
콘시어지 서비스
투어 및 티켓 예약 도움
비즈니스 서비스
컨퍼런스 센터
야외 시설
비치 타월
비치 파라솔
수영장 일광욕 의자
수영장 파라솔
야외 엔터테인먼트 구역
옥외 가구
전용 해변 바로 연결
정원
해변 일광욕 의자
풀서비스 스파
마사지
사우나
스팀룸
스파 매일 운영
트리트먼트 룸 1개
장애인 편의 시설
엘리베이터 없음
더 보기
지정 흡연 구역(벌금 부과)
객실 편의 시설
침실
무료 유아용 침대
암막 커튼
침대 시트 제공
욕실
무료 세면용품
비누
샴푸
슬리퍼
전용 욕실
칫솔과 치약(요청 시)
타월
헤어드라이어
화장지
엔터테인먼트
위성 채널을 볼 수 있는 TV
식사 및 음료
24시간 룸서비스
무료 생수
미니바
커피/티 메이커
더 보기
금고
다리미/다리미판(요청 시)
벽난로
에어컨
연결 객실 이용 가능
전화
정책
체크인
체크인 시작 시간: 14:00, 체크인 종료 시간: 언제든지
비대면 체크인 이용 가능
최소 체크인 나이 - 만 18세
체크아웃
체크아웃: 정오까지
비대면 체크아웃 이용 가능
객실 이용 상황에 따라 늦은 체크아웃 가능
늦은 체크아웃 요금 부과
특별 체크인 지침
도착 시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도와드립니다.
출입 방법
직원 근무 프런트 데스크
반려동물
반려동물 또는 장애인 안내 동물 동반 불가
아동 및 추가 침대
어린이 고객을 환영합니다.
간이/추가 침대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요청 시 숙박 시설에서 유아용 침대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중요 정보
요금
숙박 시설에서 결제하실 요금
12월 31일 새해 전야제 디너(성인 1인 기준): USD 0
12월 31일 새해 전야제 디너(어린이 1인 기준): USD 75(만 4 ~ 11 세)
이 숙박 시설에서 제공한 모든 요금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타 선택 사항
추가 요금 지불 시 늦은 체크아웃 가능(객실 이용 상황에 따라 다름)
위 목록에 명시되지 않은 다른 항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요금 및 보증금은 세전 금액일 수 있으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알아두실 사항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현금 없이 결제 옵션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은 안전을 위해 보안 시스템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알려드릴 사항
이 숙박 시설에는 엘리베이터가 없습니다.
마사지 서비스의 경우 사전 예약이 필요합니다.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연락처 정보로 도착 전에 숙박 시설에 연락하여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상황에 따라 객실 연결이 가능하며,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번호로 숙박 시설에 직접 연락하여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은 장애인 안내 동물을 비롯한 모든 반려동물의 출입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선라이즈 리말 비치 리조트에 수영장이 있나요?
예, 이 숙박 시설에는 5 개의 야외 수영장, 어린이 수영장이 있습니다.
선라이즈 리말 비치 리조트의 경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반려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
선라이즈 리말 비치 리조트의 주차 요금은 얼마인가요?
단, 주차 공간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선라이즈 리말 비치 리조트의 체크인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인 시작 시간은 14:00이며, 체크인 종료 시간은 언제든지입니다.
선라이즈 리말 비치 리조트의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아웃 시간은 정오입니다. 늦은 체크아웃은 유료입니다(객실 이용 상황에 따라 다름).
선라이즈 리말 비치 리조트에는 올 인클루시브 혜택이 있나요?
예, 올 인클루시브 숙박 시설입니다. 테니스, 에어로빅 교실 등의 즐길거리가 포함됩니다.
선라이즈 리말 비치 리조트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샤름 엘 셰이크에서 해변과 직접 연결되어 있는 이 리조트의 경우 5km 이내의 거리에 샤크베이, 샤크 베이, 샤크 베이 비치 등이 있습니다. 잭슨 리프 및 소호 스퀘어 또한 5km 이내에 있습니다.
SUNRISE Remal Beach Resort 이용 후기
이용 후기
8.8
훌륭해요
표시된 모든 이용 후기는 실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하며, 저희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신 고객님만이 이용 후기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침에 따라 이용 후기를 검증하고 긍정적인 이용 후기와 부정적인 이용 후기를 모두 게시합니다.자세한 정보새 창에서 열림
평점 10 - 훌륭해요. 19개 이용 후기 중 11개" "
10 - 훌륭해요
11
평점 8 - 좋아요. 19개 이용 후기 중 5개" "
8 - 좋아요
5
평점 6 - 괜찮아요. 19개 이용 후기 중 2개" "
6 - 괜찮아요
2
평점 4 - 별로예요. 19개 이용 후기 중 0개" "
4 - 별로예요
0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19개 이용 후기 중 1개" "
2 - 너무 별로예요
1
8.8/10
청결 상태
9.0/10
직원 및 서비스
8.6/10
편의 시설/서비스
8.4/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8.4/10
친환경
이용 후기
10/10 - 훌륭해요
David
연인과의 여행
2024년 1월 29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Well equipped hotel with great staff
David
2023년 12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augusto
출장 여행
2023년 11월 28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personale di servizio eccezionale, location bella e ben curata. animazione essenziale. un po’ isolata da tutto .
augusto
2023년 11월에 2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Olivia
2023년 9월 29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First off the staff is wonderful, especially kitchen staff and cleaning service. The downfall of this place is the deceit by the management. When you pay for an all inclusive stay you expect there to be few restrictions. The pool and beach facilities arent open past sunset, they advertise five pools but really only two are sizable enough for adults. No free ride to/from the airport, and the restaurants on site all require reservation though when you try to book it says fully booked when they look semi empty all night! Other than the management flaws we really enjoyed our stay and the food and cockstails were pretty good too. The reef is right there so the swimming was amazing and I would reccomend this place for a quiet beach getaway.
Olivia
2023년 9월에 4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Andrey
단체 여행
2023년 6월 5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Very good resort with live reef and great service.
Special thanks to Shebi and Mohammed from the reception, and to Abel from the buffet restaurant!
Andrey
2023년 5월에 3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David
단체 여행
2023년 5월 23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I have the best experience of this hotel.
I have never met such a friendly and sincere staff in my entire life.
I want to especially thank Shebl and Mohamed from the reception and Abdel from main restaurant.
David
2023년 5월에 3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Katarzyna
가족 여행
2023년 4월 16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Katarzyna
2023년 4월에 5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Andrew
2023년 3월 20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Andrew
2023년 3월에 7박 숙박함
8/10 - 좋아요
Mahmoud
2022년 12월 18일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Unprofessional staff and average food
Late Check-in took 2 hours and the room had an issue with the electricity that took some time to be fixed. Few staff members were unprofessional and spoke inappropriate Arabic words to the foreign guests. The buffet selection didn't change for the whole 5 nights and the food from the set menu of the other restaurants doesn't match the description.
Mahmoud
2022년 12월에 5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2년 12월 18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별로예요: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Mye bra, men rommet var elendig.
Da vi kom til hotellet, hadde de åpenbart ikke oppdaget bestillingen som var gjort to måneder i forveien. Det tok derfor lang tid å sjekke inn. Vi fikk tildelt det jeg tror er det verste rommet i hele hotellet. Fugemasse var klint utover flisene på badet. Veggfliser var ikke rene. Dette klaget jeg på, og det skulle rettes med det samme. Det ble ikke gjort. Så oppdaget jeg at vi ikke hadde balkong i motsetning til de andre rommene. Vi hørte alle pip fra sikkerhetskontrollen ved inngangen. Når jeg slapp ut vannet fra badekaret, flommet det opp fra en sluk i golvet. Dette skulle de fikse, men neste dag skjedde det samme igjen. Wi-fi fra rommet var veldig ustabilt. Jeg angrer på at jeg ikke klagde mer for å få byttet rom. Men, alle de negative tingene skjedde over tid. Derfor bare godtar vi.
På den andre side var betjeningen svært hyggelige. Dette var spesielt alle som jobbet på spisestedene og renholdspersonalet. Vi følte oss godt ivaretatt av dem. Hotellets design og lay-out var veldig bra. Spesielt likte jeg buffet-restauranten. Det var fine korallrev utenfor hotellet. Og maske og snorkel jeg leide der, fungerte bra. Wi-fi I fellesområdene fungerte bra. Det vi imidlertid ikke likte, var selgerne hos Blue Lagoon. Selgerne der hadde åpenbart en konflikt vi som gjester ble dratt inn i. Dette bør ledelsen på hotellet rydde opp 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