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은 깨끗하고
침대도 편안했고
룸에 베란다가 있고 화단에
꽃이 만발해서 넘 힐링이 되었다 .
온천도 좋았고
음식도 직원도 친절했다
아쉬운건
1일 2식을 선택 했어야했는데
아침만 포함되어 있어서
아쉬웠다
호텔 체크인하면서
저녁을 포함시키려하니
엄청 가격이 비싸졌다 ....
꼭 1일2식하세요
예약할때 ..."
"일방통행 도로 때문에 주차장 찾기가 살짝 어려웠음. 호텔 바로 뒤에 타워주차장이 있음.
객실은 깔끔했고 필요한 모든 것이 비치되어 있음. 단, 실내 온도 조절이 안되는 점은 아쉬웠음. 에어컨디셔너는 있었지만 작동이 안됨.
창문이 열려서 환기를 시켰음.
조식이 아주 훌륭함. 13층 전망 좋은 곳에 식당이 위치해 있음. 적극 추천하는 바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