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도 아주 좋았읍니다. 우리는 기차를 이용했기때문에 걸어서 15분정도면 기차역을 오고갈수 있읍니다. 시내 주요 관광지까지도 가깝습니다. 조식도 매우 훌륭합니다. 그리고 맥주가 아주 맛있었읍니다. 맥주때문에 또 가고 싶읍니다. 체크인 직원도 매우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