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 여행에서 가장 좋았던 곳이 쏠비치였습니다. 정말 최고!"
"호텔위치가 관광지 근처라 좋았고 호텔근처 식당이랑 편의점, 카페위치도 가까워서 좋았고 호텔 컨디션과 청결함 너무좋았고 샤워시설 특히 거실에 있는 욕조에 온탕 반신욕 너무좋았어요 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