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 하게 출장으로 굿입니다 엘베가 적어 아침엔 좀 붐빔"
"위치도 좋고 깔끔했습니다 무엇보다 가격대비 스타일러도 구비되어있고 넓어서 좋습니다"
"깨끗하고 조용하고 직원분도 친절하셔서 아주 만족합니다"
"가격대비 좋았습니다."
"객실, 직원친절, 서비스, 위치, 분위기, 조식 전부 너무 좋음!!! 단골 호텔임!!!^^"
"좋습니다. 주변에 음식점도 많고, 4성급이지만 깨끗하고 욕조도 넓고 방음상태도 좋습니다."
"야구보러 가려고 예약한 호텔입니다~ 위치도 좋고 깨끗하고 친절하십니다~!! 아침에 주시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너무 감동적이었습니다~"
"룸 컨디션이 좋았고 프론트 대응도 만족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