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시어지 직원의 불친절함 때문에 그나마 좋았던 기억 다 날라감."
"호텔이 오래된 느낌이나 관리는 잘 되고 있는거 같아요"
"Nothing negative to say other then I wish I could have stayed longer."
"호텔 입구에서 반겨주며 모든 직원들이 매우 친절하였습니다 룸상태도 좋아서 편하게 보냈습니다"
"비지니스 출장 목적으로 최상의 선택이었습니다. 컨벤션 센터도 매우 가깝구요. 근처에 식당도 많고 이용할 수 있는 마트도 있습니다."
"Good to st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