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통신이 숙소 안에서 거의 되지 않았습니다. 와이파이는 프론트 건물 지역 근처에서만 가능했습니다. 천막이라 안은 당연히 추운 편인데 난방이 되는 천막으로 골랐으나 난방기기가 동작하지 않았습니다"
"비교적 새로 지은 건물이었고, 청결하게 잘 관리되고 있었음. 직원들도 친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