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연락처 정보로 숙박 시설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려동물
반려동물 동반 불가
아동 및 추가 침대
어린이 고객을 환영합니다.
결제 유형
중요 정보
알아두실 사항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는 신용카드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은 도착 전에 고객의 신용카드를 사전 승인할 수 있습니다.
국가 공인 등급
고객 편의를 위해 저희 등급 시스템을 기준으로 해당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의 다른 이름:
Hotel Xi'an
Xi'an Hotel
Sheraton Xi'An Hotel China/Shaanxi
Xi An Sheraton
Xi'an Hotel Hotel
Xi'an Hotel Xi'an
Xi'an Hotel Hotel Xi'an
자주 묻는 질문
시안 호텔에 수영장이 있나요?
예, 이 숙박 시설에는 실내 수영장이 있습니다.
시안 호텔의 경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반려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
시안 호텔의 주차 요금은 얼마인가요?
셀프 주차의 경우 무료입니다.
시안 호텔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베이린에 위치한 이 호텔의 경우 조금만 걸어가면 작은 야생의 거위탑 및 시안 서예 박물관 등이 있습니다. 드럼 타워 및 시안 박물관 또한 5분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걸어서 난샤오먼 역까지는 불과 2분이 소요되며 티위창 역의 경우 8분 걸립니다.
Xi'an Hotel 이용 후기
이용 후기
7.4
좋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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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점 10 - 훌륭해요. 16개 이용 후기 중 3개
10 - 훌륭해요
3
평점 8 - 좋아요. 16개 이용 후기 중 6개
8 - 좋아요
6
평점 6 - 괜찮아요. 16개 이용 후기 중 6개
6 - 괜찮아요
6
평점 4 - 별로예요. 16개 이용 후기 중 0개
4 - 별로예요
0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16개 이용 후기 중 1개
2 - 너무 별로예요
1
7.4/10
청결 상태
7.6/10
직원 및 서비스
7.4/10
편의 시설/서비스
7.4/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이용 후기
8/10 - 좋아요
Jessica
2019년 10월 17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Jessica
2019년 9월에 3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연인과의 여행
2019년 10월 16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Muy buena atención teniendo en cuenta las dificultades debidas al idioma... Gran disposición para solventar cualquier necesidad dentro de lo factible... 😊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10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10월 11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De lujo pero hay que conocer el idioma, disponen de lo necesario para una estancia confortable y pràctica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10월에 4박 숙박함
8/10 - 좋아요
Peng
2019년 9월 28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4 hours check in is very convenient for long distance travelers
When I checked in I was told no Reservation. I had confirmation from Hotels.com but that meant nothing. They agreed that I was in the right place. They basically implied that I probably made it up because they wouldn't give that rate so unless I could prove it, they wouldn't honour it. After many minutes of frustrated talking, (keeping my cool nicely) they agreed on one night at that rate but I would have to look for other accomm the next day. It seemed they had never heard of Hotels.com.
The room was the crappiest smallest room in the back corner of the hotel with a bathroom/toilet that two of us couldn't physically fit in at the same time. The carpets had never been vacuumed. The beds felt like a hard board. I had booked a higher priced upgrade to a "Deluxe Suite".
The next day at reception with a laptop logged onto Hotels.com account showing my confirmation and the room I booked, they agreed to extend for the other two nights I had originally booked at the same rate. (I should have checked out and gone somewhere else). I didn't get the upgrade or any offer of apology or compensation. In fact the attitude of all the staff was as if they didn't want to be there or bother with anything at all. While I was at the counter another guest walked up to the counter and stood there for quite a while as 3 clerks stood about trying to look busy, then huffed and finally walked away unattended. Please don't stay at this hotel, I certainly won't, they don't deserve your business.
Malcolm
6/10 - 괜찮아요
David
2015년 10월 11일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The hotel is easy to find and very closed to the metro station. The rooms are ok but need the carpets to be chang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