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산 접근성과 온천이 좋아요~ 주변 산책할 곳도 많구요."
"생각보다 나쁘지 않음. 사실 좀 걱정했었는데, 이용하는데 불편함은 없었음. 쪼끔만 더 깨끗했으면 더 좋을듯."
"출장으로 방문했습니다. 가격 대비 만족합니다. 다만 쇼파나 의자가 다소 청결하지 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