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이용하는데, 전체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경기도쪽 오면 여기만 갑니다."
"평촌역가까움 식당가 편리함 활력있는 거리 친절한 직원"
"위치 굿 청결 굿 친절해요 친절해요 친절해요"
"위치는 좋으나 시설의 개보수가 필요합니다 특히 화장실"
"공간이 넓고 편리했지만, 콘센트가 부족하여 불편했습니다."
"근처에 머가있진 않지만 조용하고 편안하게 잠을 잘수있어좋아요"
"깨끗하고, 쾌적하고 만족했습니다. 침구류도 좋았습니다~~"
"가성비 최고의 숙박입니다 직원의 친절이 특히 돋보이는 호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