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숙박 시설로 이동 시 비행기 및 보트 이용이 필요합니다.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연락처 정보로 최소한 여행 72시간 전에 숙박 시설에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숙박 시설은 공항에서 교통편을 제공합니다.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연락처 정보로 도착 48시간 전 숙박 시설에 연락하여 도착 세부 사항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프런트 데스크 운영: 매일 06:00 ~ 23:00
도착 2주 전에 체크인 지침을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도착 시에는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도와드립니다.
최소한 도착 72시간 전에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연락처로 미리 숙박 시설에 연락하여 체크인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15:30 이후에 도착 예정이신 경우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연락처로 미리 숙박 시설에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체크인 시 코로나19 PCR 검사 음성 확인서 또는 코로나19 백신 접종 완료 기록을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만 1세 이상 모든 고객에게 체크인 전 48시간 이내에 받은 코로나19 검사의 음성 확인서가 요구됩니다. 코로나19 백신 접종 기록은 만 12세 이상 모든 고객에게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연락처 정보로 숙박 시설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숙박 시설은 리오 공항에서 출발하는 공항 셔틀 픽업 서비스만 제공합니다.
숙박 시설에서는 최근 여행 내역(여권 이민국 도장 등) 서류를 제시하거나 건강 신고서를 작성해 줄 것을 고객께 요청할 수 있습니다.
체크인 시 엘니도 관광 사무소에서 발급한 유효한 QR 코드 관광객 신분증을 제시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