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괜찮아서 놀랐어요 기대를 하나도 안하고 그냥 하룻밤 떼워야지 하는 마음으로 갔는데, 청결하고 방도 넓고 위치도 근처 관광지나 식당 등에 접근성도 좋아서 놀랐어요 무인으로 입퇴실도 가능하고 시설이 워낙 깔끔해서 보기보다 맘에 들었습니다. 고창 가실일 있다면 매우 추천드립니다."
"객실이 깨끗하고 직원들이 묘두 친절해서 좋았어요."
"오래되었으나 관리가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아이둘과 하루 지내는데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뜨거운 물도 수압좋게 잘 나왔구요. 특히 아침 식사가 한식 정찬으로 나와서 좋았습니다. 제가 묵었던 방 같은 경우는 방과 거실이 분리되어 있는 점도 좋았습니다. 번창하세요 사장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