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ojing Street ,1, CANTON (GUANGZHOU), CN1, 510310
인근 명소
칸톤 타워 - 도보 6분 - 0.6km
광동 박물관 - 차로 2분 - 1.7km
광둥 무역 단지 - 차로 4분 - 3.8km
타이쿠 후이 - 차로 4분 - 4.2km
북경로 보행가 - 차로 7분 - 6.9km
교통편
적강탑 역 - 걸어서 10분 거리
시광루 역 - 차로 16분 거리
샤디 공항 (FUO) - 차로 51분 거리
레스토랑
麦当劳 - 도보 6분
稻香酒家 - 도보 9분
荟立小厨 - 도보 15분
渔米库 - 도보 5분
云星筷子荟 - 도보 2분
이 숙박 시설에 대한 정보
리갈 리비에라 호텔
칸톤 타워 인근 고급형 호텔
리갈 리비에라 호텔에서는 매일 지배인 주최 무료 리셉션, 정원, 미용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휴식 및 재충전을 위해 사우나 또는 온수 욕조에 방문해 마사지 등을 즐기며 느긋하게 휴식을 취해보세요. 고객은 아케이드/게임룸,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 외에도 객실 내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실내 수영장
주문식 아침 식사(요금 별도), 셀프 주차(요금 별도) 및 귀중품 보관함(프런트 데스크)
짐 보관 서비스, 회의실 및 콘시어지 서비스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엘리베이터 및 기념품점
객실 특징
모든 100개 객실에는 24시간 룸서비스, 에어컨 외에도 고객을 위한 세심한 정성이 돋보이는 무료 WiFi, 금고도 제공됩니다.
이 밖에 다음과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부분 개방식 욕실 - 별도의 욕조/샤워 시설 이용 가능
발코니, 대용량 냉장고 및 커피/티 메이커
지원 언어
중국어(만다린어) 및 영어
비슷한 숙박 시설
라 펄 인터내셔널 호텔 - 캔톤 페어 동안 호텔과 전시 센터 간 무료 셔틀 및 전시자 등록 카운터
라 펄 인터내셔널 호텔 - 캔톤 페어 동안 호텔과 전시 센터 간 무료 셔틀 및 전시자 등록 카운터
매일 주문 요리 아침 식사 유료 제공(07:00~10:00, 성인 CNY 48~50, 어린이 CNY 48~50)
레스토랑 1개
지배인 주최 무료 리셉션(매일)
즐길거리
사우나
실내 수영장 1개
아케이드/게임룸
온수 욕조 1개
피트니스 센터
가족 여행에 좋음
간이/추가 침대(요금 별도)
객실 내 대용량 냉장고/냉동고
세탁 시설
실내 수영장 1개
아케이드/게임룸
편의 시설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금고(프런트 데스크)
기념품점/신문 가판대
로비에서 무료 신문 제공
미용실
세탁 시설
짐 보관소
ATM
고객 서비스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
콘시어지 서비스
투어 및 티켓 예약 도움
하우스키핑 서비스(매일)
비즈니스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회의 공간
회의실
야외 시설
정원
스파
마사지
장애인 편의 시설
엘리베이터
더 보기
금연 숙박 시설
객실 편의 시설
침실
간이/추가 침대(요금 별도)
욕실
별도의 욕조 및 샤워
부분 개방식 욕실
타월 제공
헤어드라이어(요청 시)
엔터테인먼트
TV
식사 및 음료
24시간 룸서비스
대용량 냉장고/냉동고
미니바
커피/티 메이커
더 보기
금고
다리미/다리미판
에어컨
전화
정책
체크인
체크인 시작 시간: 14:00, 체크인 종료 시간: 자정
객실 이용 상황에 따라 늦은 체크인 가능
최소 체크인 나이 - 만 18세
체크아웃
체크아웃: 정오까지
특별 체크인 지침
도착하시면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안내해 드립니다.
출입 방법
직원 근무 프런트 데스크
반려동물
반려동물 동반 불가
아동 및 추가 침대
어린이 고객을 환영합니다.
간이/추가 침대를 1박 기준 CNY 250의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아용 침대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결제 유형
중요 정보
요금
체크인 또는 체크아웃 시 숙박 시설에서 다음 요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요금에는 해당 세금이 포함될 수 있음).
보증금: CNY 600(1박 기준)
이 숙박 시설에서 제공한 모든 요금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타 선택 사항
주문 요리 아침 식사 요금: 성인 CNY 48 ~ 50, 어린이 CNY 48 ~ 50(대략적인 금액)
간이 침대 이용 요금: 1박 기준, CNY 250
위 목록에 명시되지 않은 다른 항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요금 및 보증금은 세전 금액일 수 있으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알아두실 사항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는 신용카드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국가 공인 등급
고객 편의를 위해 저희 등급 시스템을 기준으로 해당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의 다른 이름:
Regal International Guangzhou
Regal International Hotel
Regal International Hotel Guangzhou
Regal Riviera Hotel Guangzhou
Regal Riviera Hotel
Regal Riviera Guangzhou
Regal Riviera
Regal Riviera Hotel
Regal Riviera CANTON
Regal Riviera Hotel CANTON
자주 묻는 질문
리갈 리비에라 호텔에 수영장이 있나요?
예, 이 숙박 시설에는 실내 수영장이 있습니다.
리갈 리비에라 호텔의 경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반려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
리갈 리비에라 호텔의 주차 요금은 얼마인가요?
셀프 주차는 유료입니다.
리갈 리비에라 호텔의 체크인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인 시작 시간은 14:00이며, 체크인 종료 시간은 자정입니다.
늦은 체크인의 경우 제한된 시간 동안 가능합니다.
리갈 리비에라 호텔의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아웃 시간은 정오입니다.
리갈 리비에라 호텔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하이주에 위치한 이 호텔의 경우 칸톤 타워에서 0.5km, 광둥 무역 단지에서는 3.5km 거리에 있습니다. 광동 박물관 및 중산 대학 또한 3km 이내에 있습니다. 걸어서 적강탑 역까지는 10분이 소요되며 칸톤 타워 트램 역의 경우 14분 걸립니다.
Regal Riviera 이용 후기
이용 후기
5.6
표시된 모든 이용 후기는 실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하며, 저희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신 고객님만이 이용 후기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침에 따라 이용 후기를 검증하고 긍정적인 이용 후기와 부정적인 이용 후기를 모두 게시합니다.자세한 정보새 창에서 열림
평점 10 - 훌륭해요. 33개 이용 후기 중 2개
10 - 훌륭해요
2
평점 8 - 좋아요. 33개 이용 후기 중 7개
8 - 좋아요
7
평점 6 - 괜찮아요. 33개 이용 후기 중 12개
6 - 괜찮아요
12
평점 4 - 별로예요. 33개 이용 후기 중 4개
4 - 별로예요
4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33개 이용 후기 중 8개
2 - 너무 별로예요
8
5.6/10
청결 상태
5.6/10
직원 및 서비스
4.0/10
편의 시설/서비스
4.8/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이용 후기
6/10
광저우 타워가 가깝고 주변에 공원이 잘 조성되어 좋았으나 호텔내에 냄새가 좀 심하더라구요~ 그냥 보통입니다.
BAE
2018년 10월에 4박 숙박함
6/10
다 괜찮았는데 호텔 조식 부페가 없는 점이 불편했다. 바로 앞에 KFC가 있기는 했지만. 전철도 걸어서는 20분 걸린다.
SUNGHUM
6/10
실제 이용하신 고객
8/10
KA WING
2019년 7월에 1박 숙박함
2/10
The staff were uninformed about everything, no one could understand English. For a property that caters for an international fair they are still in the last century. I was given all the wrong information about buses to and from the fair on the last day and could have missed my flight if I had not acted swiftly. I would not recommend this hotel to anyone.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4월에 6박 숙박함
2/10
Hotel is old ... ppls smoke everywhere and after 1st night hotel was out of power and move everyone to other hotel that in the middle of no where ...
Cesar
2018년 12월에 4박 숙박함
6/10
This hotel must have been fancy at one point in history considering the location and the exterior of the hotel, however the rooms are now quite run down. There are signs of water damage on the wall, the ceiling and the carpet near the balcony. There is infestation of cockroaches and there was even a giant spider one night (almost the size of a tarantula) near the curtain. Breakfast included is okay (not a buffet but they will bring the 4 items that you order from a list). Wifi is iffy.
Victor
2018년 10월에 4박 숙박함
10/10
Firstly a big thank you for the honesty of the staff from the cleaner upwards I had checked out but had left my watch in the room when I realised rang hotels.com and they contacted the hotel who told them the watch was waiting for me.
The hotel is a little dated but condition is good the only downside is the breakfast which needs more western food to e addded
Would I stay again yes
Andrew
2018년 11월에 1박 숙박함
6/10
A pretty grand looking hotel. Was suprised how quiet it was despite it being the Canton Fair season. Rates are fairly reasonable. Rooms are decent. Nothing fancy. Purely utilitarian. The restaurant on level 2 made up for all the shortcomings. Food was excellent.
malvin
2018년 10월에 1박 숙박함
8/10
Whilst the hotel is older it has stacks of character and the staff were very friendly.
We were also give an upgrade on arrival. We were in Guangzhou for the fair and the hotel was relatively close.
I would definitely stay here again.
Christopher
2018년 10월에 1박 숙박함
10/10
The hotel was in an excellent location for us. Very clean and comfortable. We really enjoyed our stay.
Wayne
2018년 9월에 1박 숙박함
4/10
the exterior is amazing, the inside is a nightmare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8년 9월에 2박 숙박함
8/10
Fair breakfast, old facilities with moldy smell, near to city centre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8년 5월에 1박 숙박함
2/10
I check into hotel at 10pm,they told me can u stay somewhere else saying no room available.
I was very angry and demand to see their manager, they found a poor and smelly room for me.
Next day they changed my room, Expedia please take this hotel out, otherwise you are going to lose loyal customer like me.
SEAH
2018년 4월에 3박 숙박함
8/10
Chung Kin
2018년 3월에 1박 숙박함
2/10
the hotel is old and it seems the owner has forget the hotel nice building from outside but old inside need renovation bad cleaning you can see on the roof of the room hanging some dirt, some of the lamps are burned and not changed, balcony door only can open by hotel staff, the TV is old (none LCD), generally it seems it was luxury hotel 20 years ago and the owner still at think that, nothing has been done in this hotel, never book it again
Mahmod
2018년 1월에 2박 숙박함
2/10
The building is falling apart. Literally a ruined of a used to be great hotel.
At breakfast they ran out of bread, egg and bacon @9:00am due to an unexpected number of guests !!!!! (Less than 20)
Towels were so used that you could see through. The safe box, was portable and reachable!!! When the lock failed, the lady who made up our room had a key to open it!!! And then she grab the safe out and replace it with a good one!
This part was the best: I called the front desk. She was speaking mandarin, so I asked, "Do You SPEAK English?" Her answer was "NO" followed by hang up.
Kam
2/10
When we arrived not a single English speaking person was around. The whole lobby had 1 person present. It felt like a ghost town. Air conditioner was poor, no wifi in the room.
Just a terrible hot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