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리조트, 전망은 최고. 시설이 많이 낙후되었습니다."
"전체적인 아주 잘관리되는 곳이었습니다.특히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셨습니다. 다만 위치적으로 골목안쪽이다보니 방문시 주차가 불편한듯 합니다. 물론 발렛파킹 해주시니 문제는없지만~~"
"완전 좋아요! 애기랑 다음에 또 올 예정이에요!"
"전망이 매우 좋고 전체적으로 잘 관리되고있어서 다음에 또 통영에 온다면 이곳에 머물것 같아요"
"출입문을 여는 순간 창문으로 보이는 바다 전망이 정말 예술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고, 내부 시설이 깨끗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