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식사는 정찬 레스토랑만큼 훌륭했고, 객실 쾌적도 및 청결도도 완벽했습니다. 보통 카펫이 깔린 비즈니스 호텔은 먼지로 코가 매캐한 경우가 많은데, 공기 순환이 잘 되어 전혀 그런 현상이 없었습니다. 에어컨 조절 편의도 또한 만족스럽고, 직원 분들은 모두 친절하셨습니다. 다시 히로시마에 온다면 또 선택할 것 같네요"
"호텔이 역에 바로 붙어 있고 아침식사거 매우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