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판사 공항 근처에 이런 아주 깨끗하고 좋은 호텔이 있다는게 너무나 좋았다 조식도 맛있었다"
"방 크가도 넉넉하고 늦게 공항 도착했을 때 바로 쉴수 있어 좋았오요"
"객실이 깨끗한 편이었고 아침식사는 간단하게 나왔고,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아주 많이 친절했습니다. 다만 저녁에 호텔을 찾아가기 어려웠습니다. 셔틀버스 기다리는 곳을 찾아서 헤메다가 결국 20유로에 택시를 타야했고 택기 승강장도 조금 멀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