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이 깨끗하고 조용해서 좋았습니다. 1층에서 전자레인지를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전반적으로 잘 관리되고 있고 직원들은 친절합니다. 다만 조식은 큰 기대 안 하시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침구가 좋고 방음이 미국호텔치고 상당히 좋았어요. 근데 수압이 좀 약하고 물이 미끌거리는 느낌은 있어요"
"에어컨이 작동안됨"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수영장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간단한 아침을 먹기에는 좋았습니다. "
"편하게 있다가 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