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도미토리말고 2층침대방에서 2인실로 잤는데, 처음엔 환기가별로안좋은것같아가지고 그랬는데 좀 있으니까 괜찮아졌습니다. 화장실과 샤워실은 진짜 좋구요 조식도 그정도면 만족스럽습니다 앞에 계란구워주시는데 맛있음 그리고 비치가 바로 앞이라서 좋음 저희가마지막날에 체크아웃할때 짐둘데가없어서 짐좀맡겨달라고 부탁드렸는데 흔쾌히맡아주시고 샤워까지 하게 해주셔서 진짜 좋으신 주인분이시구나 했습니다
더 좋은숙소도 많겠지만 투어같은거 신청해서 잠만자는 느낌으로 온다면 추천드립니다!”
“저는 도미토리말고 2층침대방에서 2인실로 잤는데, 처음엔 환기가별로안좋은것같아가지고 그랬는데 좀 있으니까 괜찮아졌습니다. 화장실과 샤워실은 진짜 좋구요 조식도 그정도면 만족스럽습니다 앞에 계란구워주시는데 맛있음 그리고 비치가 바로 앞이라서 좋음 저희가마지막날에 체크아웃할때 짐둘데가없어서 짐좀맡겨달라고 부탁드렸는데 흔쾌히맡아주시고 샤워까지 하게 해주셔서 진짜 좋으신 주인분이시구나 했습니다
더 좋은숙소도 많겠지만 투어같은거 신청해서 잠만자는 느낌으로 온다면 추천드립니다!”
최한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