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 너무 깨끗하고 베란다도 있고 엘레베이터도 있어서 편했습니다, 선풍기 에어컨있어서 덥지도 않고 한국방송도 나와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셨습니다 태국에서 사고가 났었는데 상처 소독해주시고 신경많이 써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짐도 맡겨주시고 우타파오 공항으로 픽업서비스도 해주셨습니다, thank you for your help! staffs are very kindly and room is very clean. I had a motobicycle accident in pattaya, all staff help for me :) and pick up service to utapao airpor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