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 바이 윈덤 칭다오 지아동 국제공항"의 경우 칭다오에 위치해 있습니다. 현지 명소로는 Fantwild Dreamland Qingdao 등이 있어요. 청양 센추리 공원, Qingdao Olympic Sculpture Park에서는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Hongdao International Convention and Exhibition Center - 차로 19분
칭다오 맥주 박물관 - 차로 41분
믹시 쇼핑몰 - 차로 42분
5월 4일 광장 - 차로 43분
넘버 원 해수욕장 - 차로 44분
교통편
자오둥 국제공항 (TAO) - 차로 6분 거리
레스토랑
华林苑 - 차로 15분
花园酒店 - 차로 14분
三湘居精品湘菜 - 차로 11분
乡吧佬熟食 - 차로 11분
鑫龙即墨炉包快餐厅 - 차로 10분
이 숙박 시설에 대한 정보
"라마다 바이 윈덤 칭다오 지아동 국제공항"
숙박 시설의 특징
"라마다 바이 윈덤 칭다오 지아동 국제공항"에는 필요한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정책
아동 및 추가 침대
어린이 고객을 환영합니다.
중요 정보
알아두실 사항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국가 공인 등급
고객 편의를 위해 저희 등급 시스템을 기준으로 해당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의 다른 이름:
Ramada By Wyndham Qingdao Jiaodong International Airport Hotel
Ramada By Wyndham Qingdao Jiaodong International Airport Qingdao
자주 묻는 질문
"라마다 바이 윈덤 칭다오 지아동 국제공항"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칭다오에 위치한 이 호텔의 경우 32km 이내의 거리에 Hongdao International Convention and Exhibition Center, Fantwild Dreamland Qingdao, Qingdao Agricultural University 등이 있습니다. 모허 공원 및 Jimo Ancient City 또한 52km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Ramada By Wyndham Qingdao Jiaodong International Airport 이용 후기
이용 후기
6.0
표시된 모든 이용 후기는 실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하며, 저희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신 고객님만이 이용 후기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침에 따라 이용 후기를 검증하고 긍정적인 이용 후기와 부정적인 이용 후기를 모두 게시합니다.자세한 정보새 창에서 열림
평점 10 - 훌륭해요. 2개 이용 후기 중 0개" "
10 - 훌륭해요
0
평점 8 - 좋아요. 2개 이용 후기 중 1개" "
8 - 좋아요
1
평점 6 - 괜찮아요. 2개 이용 후기 중 0개" "
6 - 괜찮아요
0
평점 4 - 별로예요. 2개 이용 후기 중 1개" "
4 - 별로예요
1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2개 이용 후기 중 0개" "
2 - 너무 별로예요
0
10/10
청결 상태
2.0/10
직원 및 서비스
10/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8.0/10
친환경
이용 후기
8/10 - 좋아요
KYUSAM
2024년 6월 1일
KYUSAM
2024년 5월에 1박 숙박함
4/10 - 별로예요
Skarphedinn
출장 여행
2024년 3월 25일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Complete lack of service
The hotel is new, building and rooms are of high standard. But the service is nonexistent, I came in around 17:00 and had been on the road since morning. There was no restaurant or bar open at the hotel and no willingness to help me finding out if there was a restaurant somewhere close by. The staff in lobby was friendly so it wasn´t their fault, management seems clueless on how to serve customers. I am a bit sad about this as the hotel fits fine as first and last night on my regular trips if they have some level of service. They can get this right but they need to do s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