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이 청결하고, 조식도 맛있어요. 주위 시설도 좋아서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객실이 깨끗하고, 주변 상점가, 서현역과 가까워 이용하기 편리해요."
"깨끗하고 좋았어요~~~ 주차도 발렛으루 해주시고 편했습니당"
"객실이 쾌적하고 무엇보다 조용해서 쉬기 좋음"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신축이라 시설이 최상급으로 깔끔하고 모던합니다. 특히 머무는 동안 직원분들의 세심하고 친절한 서비스 덕분에 대접받는 기분이었고 정말 편안하게 쉬다 왔습니다. 시설과 서비스 모두 대만족이라 판교에서 머무신다면 무조건 추천하는 탁월한 선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