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의 편리함 뿐만 아니라 시설도 충분히 선택할 가치가 있는 호텔입니다"
"가족여행에 탁월합니다"
"정말 좋았고 스파는 최고 였어요 직원들이 친절합니다"
"Good"
"시설은 오래 된것을 고려하면 잘 관리되고 있고 직원들도 친절합니다 에어컨의 온도를 올리면 좀 오래된 카펫트 냄새 같은게 올라오는거 같아요 조식은 5성급은 아닌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