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이 오래된 느낌이나 관리는 잘 되고 있는거 같아요"
"청경상태 훌륭하고, 리조트의 걸맞게 모든 편의 시설이 잘 구비되어 있어요"
"시설및 주변 환경은 가성비 있는 최적입니다 다만 2시반 체크인 등록했는데 지정룸실 입실 통보가 5시40분이어 3시간을 허비했습니다 호텔 바우처는 4시로 기록되어 있으나 규정이 4시부터 6시까지라고 하네요 그러면 그만큼 체크아웃 시간도 연장해주어야죠"
"위치와 전망이 좋습니다. 시설은 전반적으로 깨끗이 관리가되고 있습니다. 조식도 훌륭했습니다."
"Helen 그녀의 친절함에 감사합니다 짧게 묵고 가서 너무 아쉬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