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게 도착했는데도 친절하게 잘 체크인 도와주셨습니다. 그리고 아침식사가 맛이 좋아요~ 아늑하니 좋았습니다."
"데스크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시고 객실도 먼지하나없이 깨끗합니다. 너무 좋은 숙박이었습니다. 다음번에도 꼭이용하겠습니다."
"깨끗하개 잘 관리되어 있고 주차시설도 넉넉한 편이라 늦은시간에 방문했음에도 문제없었습니다"
"백화점을 제외하면 걸어서 즐길 주변 볼거리가 없다는 것이 최대 단점."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게 대응해주십니다………."
"조식, 헬스장이 모두 있고 관리가 잘 되어서 출장자가 묵기에 좋습니다. 청소도 깨끗하구요. 다만, 건물 자체가 오래되어서 나는 냄새라던가 바닥 울퉁불퉁함은 어쩔 수 없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