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디아 리워드 마켓플레이스 • 이용약관

익스피디아® 리워드 이용약관

최종 업데이트: 2021년 12월 14일
2022년 2월 1일부터 적용

익스피디아 리워드("프로그램")는 Expedia, Inc.("익스피디아")의 단독 재량에 따라 Expedia.co.kr와 익스피디아 코리아 앱 고객에게 제공되며, 만 십팔(18) 세 이상으로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갖고 있으며 프로그램에 등록한 개인("회원")에게만 제공됩니다. 프로그램에 가입함으로써 회원은 익스피디아 사이트에서 유효한 여행을 예약 및 완료하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고, 이용 가능 여부와 이 이용약관에 따라 리워드 사용을 위해 가능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이용약관에서 언급되는 "귀하" 및 "귀하의" 용어는 모든 회원을 의미합니다.

이용약관 동의
회원으로 프로그램에 계속 참가하는 것은 이 이용약관의 동의를 의미합니다. 현재 www.expedia.co.kr/lp/b/exp-rewards-terms 웹사이트에 제공되는 이 이용약관의 버전은 2022년 1월 31일까지 적용되며 이 이용약관의 이전 버전을 모두 대체합니다.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이용약관은 2022년 2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프로그램 멤버십은 회원이 거주하는 주 또는 국가의 법에 의해 금지되는 경우 유효하지 않으며, 이 이용약관은 해당 법 또는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용약관의 변경
익스피디아는 단독 재량에 따라 이 이용약관을 수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언제나 변경을 실시하기 전에 중요한 변경의 공지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아래 표는 다양한 변경 유형에 제공하는 공지에 관하여 일부 중요한 정보를 명시합니다.

변경

공지 기간

(a) 회원(또는 멤버십 등급)이 포인트를 적립 또는 사용하는 방법이나 (b) 회원(또는 멤버십 등급)의 프로그램 혜택을 크게 제한하는 이용약관의 중요한 변경 

변경 최소 30일 이전에 언제든 회원에게 서면으로 공지 제공

이용약관의 기타 변경

변경 사항이 회원에게 유익하거나 중대한 영향을 주지 않을 경우 회원에게 예고없이 변경이 적용됩니다. 이러한 변경은  https://www.expedia.co.kr/lp/b/exp-rewards-terms에 발표되는 날부터 적용됩니다.
다른 변경은 회원에게 서면 공지를 할 때부터 적용됩니다.

익스피디아는 회원이 계정을 위해 제공한 연락처에 서면 공지를 전송합니다. 회원은 연락처가 변경될 경우 이를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위의 공지 기간 이후 회원으로 프로그램에 계속 참가하는 것은 이 이용약관에 공지된 변경에 대한 동의를 의미합니다.

부적절한 회원 활동
익스피디아는 회원이 프로그램 운영을 부정 사용하거나 이 이용약관을 위반하거나 허위 또는 사기 행위를 한다고 합리적으로 판단될 경우 단독 재량에 따라 그 자격을 박탈할 권한을 갖습니다. 프로그램의 합법적인 운영을 저해하는 회원의 시도는 형사 및 민사법에 위반될 수 있으며, 이러한 시도가 이루어지거나 가능성이 있을 경우 익스피디아는 법이 허용하는 최대한의 범위에서 이러한 사람에게 손해 배상을 청구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익스피디아는 모든 계정 활동을 감시할 권한이 있습니다. 회원의 계정이 사기나 남용, 부적절한 행위, 의심스러운 활동(일괄하여 "부적절한 활동")을 나타낸다고 믿을 만한 합리적인 근거가 있다면, 익스피디아는 회원의 계정을 즉시 폐쇄 또는 정지할 수 있으며 부적절한 활동이 발생했다고 확인되면 회원의 적립 포인트나 사용 리워드는 사라질 수 있습니다. 회원이 부적절한 활동을 한 경우 익스피디아는 필요한 법적 조치를 이행할 권한이 있으며 그러한 행동의 결과에 따라 사용 리워드를 몰수할 근거를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귀하는 소송 비용 및 손해 배상을 포함해 익스피디아의 금전적 손실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할 수 있으며 향후 프로그램에 가입할 수 없게 됩니다. 부적절한 활동과 관계가 있다고 확인되는 유효한 예약의 경우 해당 포인트는 철회되며 그러한 활동과 관련된 계정은 향후 포인트 적립 또는 사용 활동이 정지됩니다. 계정의 정지나 포인트의 철회, 사용 리워드의 몰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려면 이 페이지의 링크를 이용하여 고객 서비스 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책임
익스피디아는 준거법에 따라 특정 보장이나 보증을 제외할 수 없는 경우가 아니라면, 프로그램과 관련한 어떤 종류의 보장이나 보증, 진술도 하지 않습니다.  이 이용약관에 포함되는 규정은 회원이 준거법에 따라 보유하는 제외 불가능한 권리를 제외하거나 제한하지 않습니다.

적립 후 분실, 도난, 훼손된 사용 리워드를 포함하여 포인트의 적립과 사용, 이용에 관한 모든 책임은 익스피디아의 과실이나 사기 행위로 발생하거나 초래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익스피디아 및 그 제휴사와 공급사, 파트너사에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익스피디아 공급업체와 파트너사는 프로그램과 제휴되지 않았으며 이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이용약관의 해지
익스피디아는 법률이 허용하는 범위 안에서 언제든지 그 원인에 관계없이 합리적인 예고를 통해 회원에게 책임을 지지 않고 단독 재량에 따라 프로그램의 이용을 제한할 권한을 갖습니다.

프로그램은 정해진 해지일이 없으며 익스피디아가 프로그램 종료를 결정할 때까지 계속됩니다. 익스피디아는 언제든지 프로그램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이 종료되면 회원은 프로그램 종료 이후 삼십(30) 일 안에 계정에 남아 있는 가용 포인트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 후 포인트는 보상 없이 몰수됩니다.

개인정보 보호
익스피디아가 www.expedia.co.kr/privacy에 제공되는 개인정보 보호정책과 해당되는 모든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개인정보를 수집, 사용 및 공개하는 데 동의하고 허가하는 것은 프로그램 가입의 조건입니다 .

마케팅
익스피디아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구한 후에만 회원에게 제품이나 서비스 마케팅을 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정보를 수신하고 더 이상 이 정보를 수신하고 싶지 않은 경우, 고객 서비스 센터에 연락하여 마케팅 목록의 삭제를 요청하거나 익스피디아의 마케팅 통신에 포함되는 수신 거부 옵션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익스피디아에서는 요청을 수신한 후 30일 안에 최대한 신속히 처리해 드립니다.

정의

"계정"은 익스피디아 리워드를 이용하기 위해 익스피디아에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생성하는 계정을 의미합니다. 

"기본 포인트"는 이용약관에 따라 익스피디아 리워드 프로그램의 일부로 적립할 수 있는 핵심 포인트입니다. 기본 포인트는 유효한 예약에 적립됩니다.  

"보너스 포인트"는 프로그램에서 적립되는 추가 포인트로 다음에 따라 적립할 수 있습니다.

(a) 회원에게 수시로 제공되는 특별 프로모션용  프로모션 보너스 포인트 혜택(프로모션에 적용되는 조건은 프로모션 당시 제공됩니다), 또는 

(b) 때에 따라 익스피디아 리워드의 혜택으로 회원에게 제공되는 보너스 포인트 혜택으로 특정 회원 등급에 적립되는 추가 보너스 포인트나 익스피디아 앱을 통해 예약하거나 VIP Access 숙박 시설을 예약할 때 적립되는 추가 보너스 포인트와 같은 혜택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보너스 포인트 혜택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는 관련 등급 혜택에 명시됩니다.  

"완료된 여행"은 회원이나 계정에서 예약하는 다른 여행객이 대상 호텔이나 대상 숙박 시설의 숙박을 완료하고, 대상 항공편을 이용하고,  완료된  대상 패키지에 티켓을 사용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원" 또는 "₩"는 대한민국 원화를 의미합니다

"대상 숙박 시설"은 가구가 구비된 아파트나 주택, 빌라, 전문 관리 리조트-콘도미니엄 단지와 같이 호텔의 대안으로 익스피디아 사이트에서 예약되고 익스피디아 리워드 회원이 완료하거나 취소하지 않은 단독 숙박 예약을 의미합니다.

"유효한 예약”은 익스피디아 사이트에서 진행되는 대상 항공편과 대상 호텔, 대상 숙박 시설, 대상 패키지에 대한 예약을 의미합니다.

"대상 항공편"은 익스피디아 리워드 회원이 완료하고 취소하지 않은 단일 예약에서 익스피디아 사이트에 예약되는 단독 항공편(복수 항공편)을 의미합니다.

"대상 호텔"은 익스피디아 사이트에서 익스피디아 리워드 회원이 완료하고 취소하지 않은 선불 결제 단독 호텔을 의미합니다.

"대상 패키지"는 익스피디아 사이트에서 익스피디아 리워드 회원이 완료하고 취소하지 않은 선불 결제 호텔 + 항공을 의미합니다.

"익스피디아 사이트"는 Expedia.co.kr 또는 익스피디아 코리아 모바일 앱을 의미합니다.

"대상 등급 예약"은 여행 아이템을 이용할 수 있는 유효한 예약을 의미합니다.

"지금 결제"는 유효한 예약을 완료하기 전에 결제 페이지에서 "지금 결제" 옵션의 선택을 의미합니다. "지금 결제" 옵션을 선택하면, 익스피디아는 결제 페이지에서 적용되는 익스피디아 리워드 포인트나 쿠폰을 제외하고 회원이 선호하는 결제 수단을 이용하여 원화로 즉시 결제합니다.

"포인트"는 이용약관에 따라 익스피디아 리워드의 일부로 적립되며 기본 포인트나 보너스 포인트, 또는 합산 포인트를 의미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유효한 예약뿐 아니라 보너스 포인트 혜택에 대해 적립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혜택"은 고객이 여기에 소개되고 수시로 업데이트되는 익스피디아 리워드에 가입하여 받는 추가 혜택을 의미합니다.

"숙박 시설"은 대상 숙박 시설 및/혹은 대상 호텔을 의미합니다.

"사용 리워드"는 회원이 익스피디아 사이트에서 이 이용약관에 따라 포인트 사용이나 리워드 쿠폰으로 결제(또는 부분 결제)할 수 있는 예약을 의미합니다. 향후 대상 사용에 100포인트의 적립 포인트를 사용하여 ₩1,000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여행 아이템"은 회원 등급의 진행 상황을 계산하는데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유효한 예약에 대해 포인트를 적립하려면 유효한 예약을 하기 전에 프로그램 회원에 가입하여 유효한 예약을 할 때 계정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익스피디아 사이트에서 계정에 로그인하지 않고 완료된 예약이나 예약을 한 후 여행을 완료하기 전에 생성되는 계정에 대해서는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프로그램 회원은 정기적으로 계정 관련 업데이트에 대한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정기 계정 관련 업데이트는 수신 거부를 할 수 없습니다. 이 이메일 수신을 중단하려면 계정을 해지해야 합니다. 회원은 고객 서비스 센터에 전화하여 계정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적립 및 사용과 프로그램 혜택은 계정 해지 후 중지됩니다. 계정을 해지하는 경우 더 이상 프로필 또는 계정 내역 정보를 확인할 수 없으며 포인트가 향후 예약에 적립되지 않고 적립된 모든 포인트는 사용 리워드에 이용할 수 없으며 해지일에 즉시 만료됩니다. 해지된 계정은 재활성화할 수 없습니다. 향후 프로그램 가입을 원하시면 새 계정을 생성해야 합니다. 

유효한 예약을 하는 계정 소유자만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일정에 여행객으로 기재되는 추가 개인은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익스피디아 계정에서 조정자 설정을 이용하여 여행 조정자를 위해 여행을 예약하는 경우, 회원이 여행 예약에 사용하는 개인의 계정은 프로그램에 등록되어 유효한 계정을 보유하는 경우에만 유효한 예약에 대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유효한 예약을 한 후 적립이 예상되는 포인트는 적립 대기 중인 상태로 부여됩니다. 유효한 예약 시 계산되는 적립 대기 중인 포인트는 예약 일정의 세부 정보에 준합니다. 예약 일정의 변경 또는 취소는 대기 중인 예상 포인트와 해당 일정에 적립되는 실제 포인트의 차이를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적립 대기 중인 포인트는 사용 리워드에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적립 대기 중인 포인트가 사용 가능 상태가 되려면 유효한 예약이 완료된 여행이 되어야 하며, 포인트는 아래의 부여/조정 표에서 확인되는 시간을 기준으로 회원의 계정에 제공됩니다. 사용 가능한 상태가 되면 회원은 사용 리워드에 포인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급업체에 의해 부과되는 변경 또는 취소 수수료에 대해서는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유효한 예약에 쿠폰을 사용하면 포인트 계산 전에 쿠폰 금액이 공제됩니다. 여행을 할 때나 체크인, 체크아웃 시 여행 공급업체에 추가금을 지불할 경우(예, 도시세 또는 리조트 수수료), 해당 금액은 포인트 계약에 포함되지 않습니다(해당 금액이 예약 시 표시되는 총액에 포함되는 경우에도 적용됨).

포인트나 리워드 쿠폰으로 예약을 하는 회원은 해당 예약에 대해 포인트나 보너스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익스피디아는 사용하지 않은 여행 상품에 적립된 적립 대기 중 포인트나 사용 가능 포인트를 언제든지 철회 또는 취소할 권한을 갖습니다. 

회원이 익스피디아나 공급업체, 금융기관, 카드 발급사에서 환불이나 공제를 받을 경우, 포인트는 철회되거나 취소됩니다. 회원이 위약금 부과 기간 내 취소로 인해 익스피디아나 공급업체로부터 부분 환불이나 크레딧을 받을 경우에는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회원이 익스피디아나 공급업체로부터 부분 환불이나 크레딧을 받고 유효한 예약을 일부 또는 전액 결제하는데 포인트가 사용된 경우, 사용된 포인트는 회원의 계정에 복구됩니다.  사기, 부정행위 또는 허위 정보에 따라 적립된 포인트는 익스피디아에 의해 철회 또는 취소됩니다.

익스피디아가 판단할 때 적립되어야 하는 정확한 포인트가 계정에 반영되지 않을 경우, 익스피디아는 회원에게 이를 통보하고 오류를 정정하기 위해 회원의 포인트를 조정할 권한을 갖습니다. 귀하의 계정이 의심스러운 활동의 대상이 되고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즉시 고객 서비스 센터에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귀하가 사기의 피해자로 확인되면 귀하가 적립한 포인트는 새로운 계정으로 이전될 수 있습니다.

회원의 포인트 잔액 및 포인트 사용 활동은 익스피디아 리워드 적립 현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와 프로그램 혜택은 현금 가치가 없으며 다른 계정/회원에게 양도하거나 현금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포인트는 제3자에게 양도, 판매, 이전 및/또는 담보될 수 없습니다. 귀하는 포인트에 대해 재산권 또는 기타 법적 이익을 보유하지 않습니다. 귀하는 프로그램 가입과 포인트 사용과 관련해 발생하는 개인 세금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유효한 예약에 대해 포인트가 제대로 적립되지 않았다고 판단되면 여행 완료일 이후 일백팔십(180) 일 안에 고객 서비스 센터에 문의해야 합니다. 익스피디아는 해당 여행에 대한 어떠한 포인트 조정이 필요한지에 대해 (합리적으로) 최종 결정하게 됩니다. 포인트는 어떤 경우에도 아래의 포인트 부여/조정표에 나와 있는 기간 이전에 적립 대기 중인 포인트를 사용 가능 상태로 수동으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유효한 예약을 할 때 적립이 예상되는 포인트는 유효한 예약이 여행을 완료하거나 결제가 확인될 때까지 적립 대기 상태가 유지됩니다. 적립 대기 중인 포인트가 사용 가능 상태로 변경되는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유효한 예약

포인트 확인 시점

항공편

여행 완료 후 30일

패키지  

  • 항공 + 호텔

여행 완료 후 3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