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시설 환경은 좋았다. 리셉션에 직원이 없어서 전화를 통해 체크인을 하였다. 이박인데 일박후 수건을 주지 않아서 목욕을 하지 못했다. 전화해서 수건을 달라니까 못준단다. 다음날 10시에 수건을 받았다. 리셉션에 사람이 없어서 불편 했다.”
“숙박시설 환경은 좋았다. 리셉션에 직원이 없어서 전화를 통해 체크인을 하였다. 이박인데 일박후 수건을 주지 않아서 목욕을 하지 못했다. 전화해서 수건을 달라니까 못준단다. 다음날 10시에 수건을 받았다. 리셉션에 사람이 없어서 불편 했다.”
S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