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하고 교통 편한곳.욕실 타월이 낡고 습한 느낌."
"직원들이 상당히 친절하고 전문적이고 탁월한 접객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깨끗한 숙소, 바다가 조금 보이는 층고, 가전제품도 사용 가능한 숙소였어요"
"넓은 객실과 친절한 직원, 최근 리뉴얼해서 깔끔하지만 워낙 건물이 오래 되어서 부분 부분 세월의 흔적이 있지만 깔끔합니다. 대가족이 숙박해도 좋을듯 합니다. 편의시설은 많지만 유료인것과 시간이 많지 않아 잘 사용 못한건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