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문이 밀폐안되어서 소음이 심했는데 야간에 지ㅣ언이도움줘서 다행히처리함"
"체크인해서 수영장 바로 이용하고 3시반타임인데 저희가족만 있어서 대관했네요^^ 비가 많이 와서인 듯 다음에 서울에 오면 머물 생각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