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묵고왔어요 캐릭터룸 넘좋았어요. 감사합니당 ♡♡♡"
"직원들이 프랜들리하고 고객 편의 우선으로 생각하는 마인드가 너무 인상 깊었어요. 요즘 보기드문 훌륭한 직원님들입니다."
"깨끗한 객실, 친절한 직원, 위치적으로도 만족스러운 좋은 호텔입니다."
"너무 편하고 좋아요. 직원들 친절하고 백화점이 바로 밑이라 언청 편했어요."
"교통편 좋음. 청결한 객실. 체크아웃 후 짐 보관 서비스 좋음. 로비 쉼 공간 좋음. Good transportation. Clean rooms. Good luggage storage service after check-out. Nice lobby relaxation area."
"남산뷰도 너무 좋고 수영장이 넓고 좋습니다. 다만 객실은 좀 오래된듯히고 비데가 없는게 다소 불편한 점이네요"
"직원분들이 친절해요. 깨끗한 객실 청소와 식사가 맛있네요"
"역세권이고 깔끔하고 체인아웃이 매우 빠르게 진행되어 좋았습니다"
"직접 접촉해야 하는 기물이나 침구들이 청결했습니다 직원분들의 친절도는 항상 그렇듯 최상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