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이용하였는데 깨끗해서 이용하기 좋았습니다. 편히 쉬었다 갑니다~^^"
"객실 청결하고요. 푸짐한 조식과 사우나 시설이 특히 좋았어요."
"제가 여태까지 묵은 호텔중 최고에요. 직원은 정말 친절했고 호텔은 정말 쾌적해서 투숙하기 좋았어요"
"해외 손님의 숙소로 이용했습니다 친절한 직원분들이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Very Good!"
"위치, 객실상태, 요금 모두 훌륭하고 생각보다 소음도 적었습니다."
"아이랑 잘 다녀왔어요. 너무 즐거웠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예정입니다. (호수뷰로요!)"
"한국 출장 시 매번 이용하는 호텔입니다. 호텔 직원들은 친절하 며, 방 청결 및 컨디션 또한 우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