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럭저럭 괜찮아요! 근데 사우나 온도가 잘 안올라가고 도어동작도 잘 안되서 아쉬윘는데..."
"객실관리 우수하고 OTT시청과 PC이용 편리함"
"아침식사 중 한식 제공은 반찬을 두가지 정도 추가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수고하세요"
"숙소 침구 깨끗하고 친절함 먹을곳 많고 걸어서 10분 성심당 빵집 있어 강추"
"대전 중앙로옆 깨끗하고 넓은 숙소. 침대도 편하고 욕실도 넓음."
"엘레베이터가 없는게 단점이지만, 큰 트렁크가 있지 않다면 아주 괜찬은 편입니다. 대체로 깨끗한 편이고 조용한 편이라 이용에 큰 불편은 없었어요."
"깨끗하고 관리가 잘됨 좋아요 출장시 추천하는 숙소"
"I am always use this hotel and everything is gre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