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만족..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또 이용할게요"
"의암공원이 공사중이라 산 전망을 추천합니다,"
"출장으로 방문했습니다. 가격 대비 만족합니다. 다만 쇼파나 의자가 다소 청결하지 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