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았습니다 아주 방도깨끗하고 푹잘쉬었다가 갑니다"
"그럭저럭 괜찮아요! 근데 사우나 온도가 잘 안올라가고 도어동작도 잘 안되서 아쉬윘는데..."
"아침식사하는 곳이 너무 어수선하고 정신이 없다."
"접근성이 좋고, 주변 환경이 대단히 훌륭합니다."
"아침식사 중 한식 제공은 반찬을 두가지 정도 추가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수고하세요"
"전반적으로 가성비 좋은 숙소입니다. 다만 청소가 약간 덜 되어서 구석에 머리카락이 보였고, 안내서에 찐득찐득 한 것들이 좀 있었습니다. 그리고 화장실에서 물비린내가 좀 났습니다."
"아주.깨끗하고좋았어요 주차가 조금 힘들었어요 직원들도 좋았어요"
"대전에 갈 때면 이용하는데 언제나 기분 좋은 마음으로 다녀오곤 합니다."
"객실도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었고 넓은 욕조와 온천수 사용이 가능한게 정말 좋았습니다. 제가 이용한 객실은 사우나 기능도 있는 곳이어서 정말 피로를 싹 씻을수 있게 잘 쉬다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