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는 조금 오래된 느낌은 있지만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
편안한 1박을 보내고 왔습니다.
길건너 음식점들도 많아서 맛있게 먹었고 홈플러스도 가까이 있어서
와인이랑 주점부리도 살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잘 쉬다 왔습니다.^^”
“내부는 조금 오래된 느낌은 있지만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
편 안한 1박을 보내고 왔습니다.
길건너 음식점들도 많아서 맛있게 먹었고 홈플러스도 가까이 있어서
와인이랑 주점부리도 살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잘 쉬다 왔습니다.^^”
Cheolmoon